서정희♥ 건축가 6살 연하 남친 “이름을 안 불러.. 호칭은 대표님”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와 건축가 남자친구 김태현의 호칭이 공개됐다.
17일 유튜브 채널 'MBN Entertainment'에는 '서정희♥건축가 김태현, 서로의 애칭은 대표님(?) 생각해 보니 이름을 부른 적이.. MBN 240120 방송'이라는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방송인 서정희와 건축가 남자친구 김태현의 호칭이 공개됐다.
17일 유튜브 채널 ‘MBN Entertainment’에는 ‘서정희♥건축가 김태현, 서로의 애칭은 대표님(?) 생각해 보니 이름을 부른 적이.. MBN 240120 방송’이라는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서정희는 6살 연하 남자친구 김태현을 공개했다. 서정희가 자신의 집에서 딸 서동주와 안혜경, 김태현과 식사를 하는 가운데, 김태현은 “안혜경 씨 같은 분이랑 밥 먹으면 살찌겠다. 리액션이 너무 좋아서 음식이 두 배 맛있어 보인다”라고 안혜경을 칭찬했다.
안혜경은 “저는 먹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김태현은 “서정희 대표님과 체질이 되게 비슷한가 보다. 서정희 대표가 나보다 세 배 먹는다”라고 밝혔다.
안혜경이 “원래 대표님이라고 부르는가”라고 묻자, 서정희는 “김 대표, 서 대표 한다. 원래 김 대표 이름이 알렉스다. 그래서 제가 ‘알렉스 TV 켜’ 한다. 그런 관계다”라고 답했다.
김태현은 “그 부분은 어색했던 거 같다. 호칭이”라며 “왜냐하면 식구들은 거의 20~30년 동안 알고 지냈는데 이분하고는 1 대 1로 만난 적은 처음인데 ‘서정희 씨?’ 이것도 좀 이상하고 ‘서정희 님’ 이것도 이상하더라. 그래서 복기를 해보니 이름을 안 불렀다”라고 털어놨다.
MC 최은경은 “쳐다볼 때까지 기다렸다가 대화하는 스타일”이라고 정리했다. 서정희는 맞다며 웃었다.
안혜경은 “두 분 잘 안 싸우는가”라고 물었다. 서정희는 “싸울 일이 있나. 건축하면서 케미가 잘 맞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서동주는 “근데 아저씨가 그냥 참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김태현은 서동주에게 “나 별로 참는 거 없다”라고 말했다. 서동주는 “싸울 법한 상황에서도 안 싸우더라. 성격이 잘 맞나 보다”라고 전했다.
김태현은 “동주가 봤을 때 그런 상황이 있었나”라고 물었다. 서동주는 “저는 엄마랑 있으면 맨날 싸우니까. 엄마가 말을 직설적으로 하니까 그런 부분에 있어서”라고 답했다. 김태현은 “나한테는 안 그러는데”라고 밝혔다.
한편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무슨 일이야...왼무릎에 ‘테이핑 칭칭’ 감고 등장한 손흥민, 왜? [SS도하in]
- 하리수 “일본 기업 회장님에게 청혼 받아, 재벌이나 연예인한테도 대시 받았다”
- 장윤주 “어렸을 때 노출 강요받아 상처였다.. 베드신? 이제는 잘 할 수 있어”
- 홍서범-조갑경 결혼 30년만에 며느리 본다. 외아들 석준씨 2월 결혼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