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어렸을 때 노출 강요받아 상처였다.. 베드신? 이제는 잘 할 수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어렸을 적 노출이 상처였다고 고백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는 '장윤주가 보고 경악한 이것의 정체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5'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소라는 모델 후배 장윤주를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이소라가 "만약에 영화에서 노출신이 들어온다면 어떻게 할 거냐"라고 물었고, 장윤주는 "춤도 추고? 베드신도 있고? 저 잘 할 수 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어렸을 적 노출이 상처였다고 고백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는 ‘장윤주가 보고 경악한 이것의 정체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5’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소라는 모델 후배 장윤주를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그는 “언니는 너 첫 패션쇼 할 때 거기 앉아 있었다”라고 말했다. 장윤주는 “몰랐는데 아까 작가님이 언니가 저의 첫 데뷔쇼를 봤다고 하더라”라고 답했다.
이소라는 장윤주의 과거 모습을 떠올렸다. “고등학생이었는데 너무 예쁜 소녀가 얼굴은 초등학생인데 몸은 20대, 30대 느낌까지도 났다”라며 “걸어 나오더니 언니한테 꽃 한 송이를 주고 가는 거다. 그날이 너의 데뷔 무대였다”라고 회상했다.
장윤주는 “맞다. (관계자가) 장미꽃을 들고 나가라고 했다”라며 웃었다.
이날 이소라는 “너도 그래? 그렇게 노출이 심한 옷을 꼭 입힌다. 늘 당첨이다”라고 말했다.
장윤주는 “저도 그랬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소라는 오픈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섰는데 조인성이 있고, 민망해서 도니까 정우성이 있어서 떨렸던 경험담을 털어놨다. 그는 “(엄)정화가 그러더라. ‘너 왜 아까 왼발 오른발 같이 걸었어?’ 나도 모르게 몸이 안 움직인 거다. 워킹도 잊었다”라고 덧붙였다.
장윤주는 “나도 늘 항상 나를 벗겼다. 어렸을 때는 그게 상처였다. 몸이 예쁜 건 알겠지만 계속 뭔가 노출을 강요받을 때가 있었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이어서 “이걸 내가 어떻게 컨트롤 해야 하지 생각했는데 ‘이걸 예술로 받아들이자’고 생각했다. 이왕 노출을 할 거면 멋있게, 완벽하게 하자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소라가 “만약에 영화에서 노출신이 들어온다면 어떻게 할 거냐”라고 물었고, 장윤주는 “춤도 추고? 베드신도 있고? 저 잘 할 수 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소라는 장윤주에게 “건강을 위해서 뭘 먹는가”라고 물었다. 장윤주는 “저 사실 갑상선 저하증이 있다. 약을 먹으면 기운이 많이 떨어진다. 복용한지 15년 넘었다. 술을 그러면서 못 마신 것도 있고 지난 한 해 동안에는 술을 한 잔도 안 마신 것 같다. 오히려 관리를 더 한다”라고 밝혔다.
장윤주는 “일 때문에 가야 되는 회식. 그런 건 당연히 참여를 하지만 따로 약속을 잡는 건 없었고, 일 때문에 어떤 회식자리에 갔을 때 적당히 있다가 오는 식이었다. 건강식이라는 게 죽을 먹은 날이 많았다. 그 죽도 양념이 된 죽 말고 그냥 흰죽, 거기에다 백김치 정도? 그리고 달걀 흰자, 흰 살 생선, 이것만 먹은 날들이 많았다”라고 전했다.
장윤주는 “저는 데뷔 이후에 연애랑 일을 쉬어본 적이 없다. 연애하랴 일하랴 그 두가지를 쉬지 않고 하다가 정말 자연스럽게 남편을 만나고 6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됐다”라며 “몇 번 보니까 ‘내가 결혼을 할 거면 이런 사람이랑 해야겠다’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무슨 일이야...왼무릎에 ‘테이핑 칭칭’ 감고 등장한 손흥민, 왜? [SS도하in]
- 하리수 “일본 기업 회장님에게 청혼 받아, 재벌이나 연예인한테도 대시 받았다”
- 홍서범-조갑경 결혼 30년만에 며느리 본다. 외아들 석준씨 2월 결혼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