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동춘천농협, 조합원 건강검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건강검진 대상은 짝수년도 출생 조합원이다.
대상자는 1000여명으로, 지난 8~13일 서울 한국의학연구소(KMI) 강남검진센터에서 조합원 450여명을 모시고 검진을 진행했다.
아울러 올 상반기 내 춘천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조합원 55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동춘천농협(조합장 정종태)이 2024년 조합원 복지 증진을 위해 건강검진 사업을 펼쳐 호평받고 있다(사진).
올해 건강검진 대상은 짝수년도 출생 조합원이다. 대상자는 1000여명으로, 지난 8~13일 서울 한국의학연구소(KMI) 강남검진센터에서 조합원 450여명을 모시고 검진을 진행했다. 조합원 편의를 위해 서울까지 차량 운행을 제공했다.
아울러 올 상반기 내 춘천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조합원 55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합원 김갑진씨(68·동내면 학곡리)는 “그동안 건강검진에 시간을 내기 어려웠는데 농협 덕분에 편하게 검진을 받을 수 있어 고맙다”며 “증상이 있으면 빠른 연계로 후속조치까지 바로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검진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정종태 조합장은 “조합원 건강이 우리 농협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조합원 복리후생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