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에 1억원 상당 직매입 상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자사 직매입 상품을 기부해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전날 부산광역시 동래구 아름다운가게 부산사직점에서 직매입 상품 기부 행사를 진행, 총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이날 부산 사직점 오픈식과 함께 진행된 기부행사에는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와 안재홍 홈앤쇼핑 사회공헌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자사 직매입 상품을 기부해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전날 부산광역시 동래구 아름다운가게 부산사직점에서 직매입 상품 기부 행사를 진행, 총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이날 부산 사직점 오픈식과 함께 진행된 기부행사에는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와 안재홍 홈앤쇼핑 사회공헌팀장 등이 참석했다.
홈앤쇼핑은 아름다운가게에 매년 직매입 상품이나 전년도 히트 아이템, 리퍼브 제품 등을 지속 기부해 오고 있다. 또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기부 물품 판매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이 소외 이웃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다.
한편, 홈앤쇼핑은 오는 26일 부산해운대점, 부산명륜역점, 부산금정점 등 부산지역 6개 매장에서 특별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세훈 시장 “올해가 서울시 AI 행정 원년 될 것”
- 돌아온 이재명, 첫 메시지는 정권심판
- 비트코인 반감기 디데이 100일 깨졌다…폭풍랠리 기대↑
- 애플, 앱스토어 '외부결제 허용'…실적 우려에 주가 하락
- [단독] 한전, 송·변전 조직 '디지털 전환'…미래 사업에 80명 재배치
- '벼랑 끝' 엔씨소프트, 주당 20만원선 붕괴... 박병무 공동대표 역할에 관심 고조
- [단독] 세븐일레븐, 편의점 폐기지원금·사설경비지원 확대
- 현대차그룹, 2년 연속 글로벌 완성차 '빅3' 굳혔다
- 소진공, 침체 지역상권 지원…핫플된 동네 소비 '로코노미' 열풍
- '제2 삼바' 발굴, 국내 첫 CDMO 육성법 마련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