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예고] '현역 중진 불이익'에 술렁…당내 반응은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현역 중진 의원에 불이익을 주는 컷오프 기준을 발표하자, 당내 분위기가 술렁이고 있습니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오늘(17일) 중진 의원들과 만났는데, 이들의 반응과 속내를 취재했습니다.
오늘 오후 수도권을 중심으로 함박눈이 쏟아졌습니다.
대책 시행 한 달, 지금은 어떤지 현장 취재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현역 중진 불이익'에 술렁…당내 반응은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현역 중진 의원에 불이익을 주는 컷오프 기준을 발표하자, 당내 분위기가 술렁이고 있습니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오늘(17일) 중진 의원들과 만났는데, 이들의 반응과 속내를 취재했습니다.
2. 이재명 대표, '흉기피습' 보름 만에 복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흉기 피습 보름 만에 복귀했습니다. 이 대표는 "결코 죽지 않겠다"며 이번 총선을 권력 심판 선거라고 규정했습니다.
3. 예상보다 큰 눈…예보 빗나간 이유
오늘 오후 수도권을 중심으로 함박눈이 쏟아졌습니다. 서울은 1cm 미만 적설이 예보됐지만, 실제로는 2cm 이상 쏟아졌습니다. 예보가 빗나간 이유, 살펴봤습니다.
4. '바가지 가격' 대책 한 달…지금은?
서울 관광 명소 광장시장에 '바가지 가격' 논란이 불거지자, 서울시는 지난달 정량 표시제와 같은 재발 방지 대책을 내놨습니다. 대책 시행 한 달, 지금은 어떤지 현장 취재했습니다.
잠시 뒤 8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브 장원영, 사이버렉카와의 전쟁서 이겼다…'탈덕수용소' 상대 1억 손배소 승소
- "전력난 때문에" 북한 열차 전복 사고로 4백 명 사상…간부만 살았다
- '슈카월드' 만난 윤 대통령 "코리아 디스카운트 근본 해결"
- [뉴스딱] "나도 군인이었다" 공짜 커피 요구도…사장님이 전한 일화
- [뉴스딱] 6개월 동안 여성 알바만 구인…"겨우 도망 나왔다"
- 슬릭백 추다 꽈당…"몸소 보여준 참된 소방관" 영상 화제
- [스브스픽] 뽀뽀에 엉덩이 때리고 "이쁜이"…시의원, 여직원 성추행 수사
- "칼국수 뜻 뭔지 모르겠나"…뉴진스 민지, 발언 논란 사과
- "새 기름에 튀겨달라…서비스 알아서" 맘카페 임원 갑질
- 한동훈 "김경율, 정청래 지역구 마포을에 출마"…자객 공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