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산업환경, 영광군 군서면에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해안산업환경은 17일 전남 영광군 군서면에 나눔냉장고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군서면 만곡리에 위치한 ㈜서해안산업환경은 산업·건설 폐기물 수집처리 전문업체로 지역 주민들을 위해 꾸준한 기부와 나눔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박명오 ㈜서해안산업환경 대표는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서면 만곡리에 위치한 ㈜서해안산업환경은 산업·건설 폐기물 수집처리 전문업체로 지역 주민들을 위해 꾸준한 기부와 나눔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박명오 ㈜서해안산업환경 대표는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형표 군서면장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군서면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서해안산업환경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빠짐없이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영광)|박성화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바지 아빠’였다” (아빠하고 나하고)
- 김희정, 원빈 삼촌 놀랄 역대급 비키니 몸매 눈길 [DA★]
- ‘LTNS’ 안재홍 “♥이솜과 19금? 군인처럼 신속·정확히 임해”
- 뉴진스 민지 결국 사과문 “칼국수 발언 1년 동안 괴롭혀” [전문]
- 김종국, ‘뱃살 부자들’ 뜨끔할 분노 “왜 뺄 생각 안 할까” (MAKE미남)
-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결혼 임박? “좋은 아빠 준비하고자” (신랑수업)
- ‘재계 2위’ 재벌 손자, 충격의 ‘허위사실’ 유포…대혼란 (금수저 전쟁)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무인도 접수한 큰손 박세리…역대급 스케일 ‘세리파크’ 오픈 (푹다행)[TV종합]
- 벤 “딸 낳고 용기 생겼다”…이혼 결심한 이유는? (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