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아침부터 진수성찬 집밥..준비된 예비신부 '놀라운 요리솜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냈다.
김지민은 17일 "나의 아침 밥상. 오징어 찌개. 조촐한 밥상. 집밥이 최고여라~"라며 집밥 사진 여러 장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민은 아침임에도 맛과 건강을 다 챙겨서 푸짐하게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
특히 직접 오징어 손질까지 해서 맛있는 오징어 찌개도 완성하며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냈다.
김지민은 17일 "나의 아침 밥상. 오징어 찌개. 조촐한 밥상. 집밥이 최고여라~"라며 집밥 사진 여러 장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민은 아침임에도 맛과 건강을 다 챙겨서 푸짐하게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 특히 직접 오징어 손질까지 해서 맛있는 오징어 찌개도 완성하며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요리실력까지 갖추다니" "준비된 예비신부" "식판에 담아 먹는게 이색적이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지민은 김준호와 지난 2022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김지민은 지난 1일 방송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MC들이 "지금 사랑의 초점이 다 김지민에게 가 있다"고 말하자 "올해에는 무슨 일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결혼과 관련한 의미심장한 멘트를 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이연수 분식집 근황..“男손님이 70% 대기만 50팀” 대박났다('퍼펙트라이프')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는 소문..피부 관리 전혀 안한다”
- “나 밟고 이용” 강수지, ♥김국진 폭로..“오열 했다”
- 칼국수 모른다고 1년 괴롭힘에 사과까지 할 일인가? 뉴진스 민지 사과문에 '찬반' 팽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