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청송 출신 누나가 교도소만 얘기해서 서운하다고.. 사과랑 얼음골도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병재가 방송으로 지역 알리기에 나섰다.
유병재는 "손흥민, 황희찬 선수가 두 분 다 춘천의 후평동인가? 거기 출신이실 거다"라고 덧붙였다.
임실이 나오자 유병재는 "예원예대인가. 조세호 님께서 예원예대 코미디학과 출신이다"라고도 했다.
유병재는 "교도소로만 외우는 게 그럴 수 있으니까. 청송은 교도소만 있는 게 아니고 청송 사과도 굉장히 유명하고 얼음골도 유명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유병재가 방송으로 지역 알리기에 나섰다.
17일 유튜브 채널 ‘유병재’에는 ‘천안? 아 호두과자~?’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유병재는 시청자들과 지역을 대표하는 키워드를 대는 게임을 진행했다.
고흥이 나오자 한 시청자는 “빈센트 반 고흥”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유병재는 “고흥은 나로호 발사대도 있고 유자도 있다”라고 전했다.
유병재는 “고창은 막걸리다. 고창 막걸리는 진짜 맛있고 정말 훌륭하다. 고창 수박, 고인돌, 복분자, 청보리밭도 있다”라고 말했다.
그 밖에도 상주 곶감과 사과, 무주 반딧불과 산골 영화제, 영덕 대게 등이 소개됐다. 춘천이 나오자 닭갈비, 소양강도 언급됐다.
유병재는 “손흥민, 황희찬 선수가 두 분 다 춘천의 후평동인가? 거기 출신이실 거다”라고 덧붙였다. 군산에는 “박명수”라며 “군산에 짬뽕도 유명한 데 진짜 많다. 저는 로컬 맛집으로 갔는데 너무너무 맛있다. 이성당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군산에 몇 달 전에 갔는데 군산 자랑 좀 해보겠다. 택시기사님들이 다 너무 재밌으신 거다. 열 번 탔으면 일곱 여덟 분은 다 너무 재밌고 입담이 좋으셔가지고 택시 탈 때마다 좋았다”라고 전했다.
임실이 나오자 유병재는 “예원예대인가. 조세호 님께서 예원예대 코미디학과 출신이다”라고도 했다.
마지막으로 청송이 나오자 “교도소”라고 언급했다. 유병재는 “교도소로만 외우는 게 그럴 수 있으니까. 청송은 교도소만 있는 게 아니고 청송 사과도 굉장히 유명하고 얼음골도 유명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항상 교도소로만 알고 있어서 사실 청송 출신의 어떤 누나가 우리 고장에는 이렇게 또 다른 자랑거리도 많은데 항상 교도소만 얘기해서 약간 좀 서운하다더라. 마지막 이게 오늘 방송하려고 했었던 취지에 걸맞은 문제가 아니었나 싶다”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홍서범-조갑경 결혼 30년만에 며느리 본다. 외아들 석준씨 2월 결혼
- 하리수 “일본 기업 회장님에게 청혼 받아, 재벌이나 연예인한테도 대시 받았다”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박정민이 먼저 꼬셨다…김고은 “‘파묘’ 장재현 감독님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라고”[SS현
- 이종혁, ‘191cm’ 子 이준수 100kg→89kg 감량 성공 축하 “턱이 계속 자라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