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쿠르잔’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에 신규 대륙 '쿠르잔' 남부 지역을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날 쿠르잔 대륙 남부 지역 업데이트에 이어 오는 31일에는 카제로스 레이드의 첫번째 콘텐츠인 '에키드나'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에 신규 대륙 ‘쿠르잔’ 남부 지역을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먼저 아이템 레벨 1580을 달성하고 ‘볼다이크’ 대륙의 ‘칼리나리’에서 ‘새벽의 빛이 찾아올 때’ 퀘스트를 수행해 쿠르잔 대륙으로 떠날 수 있다. 대륙에 도착하면 유일한 항구가 존재하는 ‘베스페르’를 시작으로 ‘데런’들의 도시 ‘엘네아드’ 등 신규 지역을 탐험한다. 이후 카제로스의 부활을 막기 위한 여정을 이어가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날 쿠르잔 대륙 남부 지역 업데이트에 이어 오는 31일에는 카제로스 레이드의 첫번째 콘텐츠인 ‘에키드나’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대표는 “쿠르잔 대륙은 로스트아크의 군단장 레이드를 이을 새로운 레이드 타입, ‘카제로스 레이드’의 서막을 여는 지역”이라며 “카제로스의 부활을 앞두고 혼돈에 빠진 아크라시아 세계를 구하기 위한 모험가 여러분의 분투를 기대한다”고 했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입주 왜 막아” 김포 아파트 부실공사…뿔난 주민들
- 한강 사망 故 손정민군 사건…친구, 2년 8개월 만 무혐의 처분
- 고물가 시대 '퇴근 후 집밥' 먹는 직장인들
- '충주시 이재용', 반나절만에 48만명이 봤다...尹도 인정
- '2살 아기' 성폭행 후 영상 촬영까지 한 日 유치원 직원
- 박희재 "논란 문제 없다, 완주할 것"…포스코 CEO 후보 18명 압축
- '14년만의 지각변동'…현대차·기아 상장사 영업익 1·2위 등극 확실시
- [팩트체크] 명동상권이 부활했다?
- “간병인, 의식 있는 엄마 머리채 잡더라”…CCTV 본 가족 ‘울분’
- “생리혈과 범인 DNA 안 섞여”…16년 미제 사건의 끝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