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돈곤 충남 청양군수, 10개 읍·면 순방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돈곤 충남 청양군수가 군정 발전을 위한 의견수렴을 위해 22일부터 청양읍을 시작으로 읍·면 순방에 나선다.
17일 청양군에 따르면 순방을 통해 김 군수는 민선8기 전반기 군정 성과와 올해 군정 방향 및 주요 사업을 직접 설명하며 인구 5만 자족도시 청사진을 제시하고 주민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김돈곤 군수는 "올해는 민선 7·8기 청양군의 비전 실현을 위한 가장 중요한 해"라며 "군민과의 소통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청양을 완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양=뉴시스] 조명휘 기자 = 김돈곤 충남 청양군수가 군정 발전을 위한 의견수렴을 위해 22일부터 청양읍을 시작으로 읍·면 순방에 나선다.
17일 청양군에 따르면 순방을 통해 김 군수는 민선8기 전반기 군정 성과와 올해 군정 방향 및 주요 사업을 직접 설명하며 인구 5만 자족도시 청사진을 제시하고 주민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청년 농업인과 다문화가정 등 각계각층의 많은 군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센터나 초등학교 체육관을 활용해 진행된다. 전년도 건의 사항 처리결과에 대해 건별로 설명도 하게 된다.
순방 일정은 22일 청양읍과 운곡면, 23일 대치면과 정산면, 24일 목면과 청남면, 25일 남양면과 장평면, 26일 비봉면과 화성면 순이다.
김돈곤 군수는 "올해는 민선 7·8기 청양군의 비전 실현을 위한 가장 중요한 해”라며 "군민과의 소통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청양을 완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oemedi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