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간호학과, 국가고시 수험생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남대학교 간호학과(학과장 하윤주)는 17일 '제64회 간호사 국가고시 대비 수험생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간호학과 4학년 학생들과 간호학과 교수진이 참석한 가운데 건학관 강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9일 실시되는 국가고시를 앞두고 있는 4학년 학생들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와 응원 물품을 전달하고 기운을 북 돋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호남대학교 간호학과(학과장 하윤주)는 17일 ‘제64회 간호사 국가고시 대비 수험생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간호학과 4학년 학생들과 간호학과 교수진이 참석한 가운데 건학관 강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9일 실시되는 국가고시를 앞두고 있는 4학년 학생들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와 응원 물품을 전달하고 기운을 북 돋았다.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에게는 우편으로 응원키트와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허지희 학생은 “학교와 학과 교수님들이 따뜻한 응원의 시간을 따로 마련해주셔서 힘이 난다. 감사하게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남대 간호학과는 지역의 우수한 보건의료기관 실습 등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률이나 취업률에서 매우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시도 안된 삼성폰 사면 20만원 드려요” 이게 말이돼?…벌써부터 난리
- 등에 "일자리 구해요" 붙인 10대…‘이 회사’에 취업한 사연 화제
- 전문가가 뽑은 ‘2024 최고·최악의 식단’…1위는? [식탐]
- ‘청량’했던 K-팝에 매콤한 관능미…씨스타19 “멋진 언니들로 봐달라” [인터뷰]
- 홍서범-조갑경 부부 며느리 본다…子 석준씨 2월 결혼
- 박민영 “다 지겹다” 前남친 강종현 돈 2.5억 수수설에 직접 입 열었다
- 거동 힘든 환자 머리채 잡고 때렸다…CCTV 속 끔찍한 간병인 실체
- 길 가는데 '퍽퍽'…외국인 여학생 '묻지마 폭행'한 한국인 남성
- "갑자기 이선균, 지디 튀어나왔다" 마약 파문 최초 제보자 심경 밝혀
- 쥐 잡으려다 "쾅"... 20통 뿌린 가정집 이렇게 폭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