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밥 사겠단 조규성에 "손흥민도 얻어먹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TUDIO X+U와 슛포러브가 공동 제작하는 새 리얼리티 로드 버라이어티 예능 '맨인유럽(Man in Europe, 이하 맨인유럽)'에서 '후배 바보' 박지성 에브라가 FC 미트윌란 소속 조규성 이한범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갖는다.
축구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후배바보' 박지성과 '얼굴천재' 조규성의 투 샷, 그리고 따뜻한 조언이 오가는 박지성 에브라 조규성 이한범의 식사 현장을 만날 수 있는 '맨인유럽'은 17일 수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2화 1부, 18일 목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2화 2부, 그리고 20일 오후 7시 50분 채널A에서 2화 1, 2부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TUDIO X+U와 슛포러브가 공동 제작하는 새 리얼리티 로드 버라이어티 예능 ‘맨인유럽(Man in Europe, 이하 맨인유럽)’에서 ‘후배 바보’ 박지성 에브라가 FC 미트윌란 소속 조규성 이한범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갖는다.
화기애애한 식사 자리가 이어지는 가운데 바밤바는 “미트윌란은 어떤 부분들이 마음에 들었어요?”라며 조규성과 이한범에게 이적 이유를 물었다. 조규성은 “가장 첫 번째로 본 건 내가 경기를 뛸 수 있는지였다. 그리고 가장 적극적이었다”라고 답했다. 이한범은 “저에게도 미트윌란이 가장 적극적이기도 했다. 조금 생소한 리그인데, 막상 경기 보니까 생각보다 되게 높은 수준이어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규성은 “구단에서 이한범 선수 영입을 고려한다며 제게 물어봤었다. K리그 뛰면서 ‘한범이는 다르다. 무조건 잘 된다’라고 생각했었다. 그래서 ‘얘는 지금 사야 한다. 지금이 가장 저렴하다’라고 대답했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조규성이 전한 ‘이한범 저점매수’ 비화에 모두 웃음을 터트렸다. 그런 가운데 박지성은 “영표 형이랑 처음에 PSV 갔을 때, 영표 형은 경기를 계속 나갔었고 나는 경기를 못 했었단 말이야. 안 뛰는 것에 대한 조급함이 생길 수밖에 없지만 너무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않았으면 좋겠어”라며 촬영일 기준 데뷔전을 치르지 못한 이한범에게 과거의 고민을 바탕으로 진심 어린 조언을 했다.
축구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후배바보’ 박지성과 ‘얼굴천재’ 조규성의 투 샷, 그리고 따뜻한 조언이 오가는 박지성 에브라 조규성 이한범의 식사 현장을 만날 수 있는 ‘맨인유럽’은 17일 수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2화 1부, 18일 목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2화 2부, 그리고 20일 오후 7시 50분 채널A에서 2화 1, 2부가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입주 왜 막아” 김포 아파트 부실공사…뿔난 주민들
- 한강 사망 故 손정민군 사건…친구, 2년 8개월 만 무혐의 처분
- 고물가 시대 '퇴근 후 집밥' 먹는 직장인들
- '충주시 이재용', 반나절만에 48만명이 봤다...尹도 인정
- “학생은 공부해야지”…청년 실업률서 학생은 쏙 뺀 中
- '2살 아기' 성폭행 후 영상 촬영까지 한 日 유치원 직원
- "형 내가 죽였다"…13년 만에 자수한 동생에 징역 10년 선고
- 박희재 "논란 문제 없다, 완주할 것"…포스코 CEO 후보 18명 압축
- “간병인, 의식 있는 엄마 머리채 잡더라”…CCTV 본 가족 ‘울분’
- “생리혈과 범인 DNA 안 섞여”…16년 미제 사건의 끝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