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고은, '자백의 대가' 여주인공 합류..전도연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드라마 '자백의 대가'에 합류한다.
1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고은이 새 드라마 '자백의 대가'(극본 권종관, 연출 이정효)에 합류하게 된다.
김고은은 '자백의 대가' 합류를 두고 일정 등을 세부 사항을 최종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고은은 이번 '자백의 대가'로 전도연과 두 번째 만남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고은이 새 드라마 '자백의 대가'(극본 권종관, 연출 이정효)에 합류하게 된다.
'자백의 대가'는 살인사건을 둘러싼 두 여성의 핏빛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여주인공에 전도연이 맡는다.
김고은은 전도연과 함께 극을 이끌어 갈 또 다른 여주인공을 맡을 예정이다. 김고은은 '자백의 대가' 합류를 두고 일정 등을 세부 사항을 최종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고은은 이번 '자백의 대가'로 전도연과 두 번째 만남을 갖는다. 두 배우는 2015년 개봉한 영화 '협녀, 칼의 기억'에서 만나 호흡을 맞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김고은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인 영화 '파묘'로 관객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는 상황. 이에 올해 김고은의 다양한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자백의 대가'는 편성 플랫폼을 논의 중인 단계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 이다해, 신천지 갔다 - 스타뉴스
- 2018년 데뷔 아이돌, 병역 피하려 지적장애 진단 - 스타뉴스
- 김준호, ♥김지민과 드디어 결혼? "비밀리에 할것" - 스타뉴스
- 강경준, 불륜녀와 잠적 "연락 끊고 무단 결근" - 스타뉴스
- 무속인, 김대호 결혼·MBC 퇴사 반대 "성급한 생각" - 스타뉴스
- 실거래가 300만원! 방탄소년단 지민 포토카드 '글로벌 번장' 인기 폭발 - 스타뉴스
- "석진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방탄소년단 진 생일 맞아 전 세계 팬들 축하 - 스타뉴스
- 44년만 비상 계엄..분노한 이상민·김지우·허지웅 "더는 못 참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2월 기념일 서포트' 1위 - 스타뉴스
- 황보라 子, 점점 하정우·김용건 닮아가네..숨길 수 없는 '눈꼬리+입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