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조진세, 나인우·문수영과 삼총사 케미…신스틸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조진세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조진세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에서 조동석 역을 맡았다.
조동석(조진세 분)은 태권도 국대 상비군이었지만 지금은 치킨집을 운영하는 인물이다.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는 조진세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선보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진세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에서 조동석 역을 맡았다. 조동석(조진세 분)은 태권도 국대 상비군이었지만 지금은 치킨집을 운영하는 인물이다. 유지혁(나인우 분)의 가족같은 동생이자 도움이 필요할 때 이유불문 달려나가는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 중이다.
조동석은 유지혁의 요청으로 강지원(박민영 분)의 집에 치킨 배달을 가 그의 상황을 살폈다. 또 지원의 집에 있던 박민환(이이경 분)과 신경전을 이어갔다. 또 조동석은 갑작스레 걸려온 지혁의 전화에도 망설임 없이 달려나가는 등 워너비 친구의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치킨집을 운영하고 있는 김신우(문수영 분)와의 삼총사 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는 조진세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선보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내남결’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입주 왜 막아” 김포 아파트 부실공사…뿔난 주민들
- 내달께 홍콩 ELS 대책 나온다…김주현 “제도개선·보상 준비”
- 한강 사망 故 손정민군 사건…친구, 2년 8개월 만 무혐의 처분
- '충주시 이재용', 반나절만에 48만명이 봤다...尹도 인정
- '2살 아기' 성폭행 후 영상 촬영까지 한 日 유치원 직원
- '의정부 재정난' 단초 대학 지원금 60억…'퍼주기 논란'
- "형 내가 죽였다"…13년 만에 자수한 동생에 징역 10년 선고
- 박희재 "논란 문제 없다, 완주할 것"…포스코 CEO 후보 18명 압축
- “간병인, 의식 있는 엄마 머리채 잡더라”…CCTV 본 가족 ‘울분’
- “생리혈과 범인 DNA 안 섞여”…16년 미제 사건의 끝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