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엄마골퍼' 박주영, 챌린저와 의류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에서 활동 중인 '엄마골퍼' 박주영이 올 시즌 유틸리티 골프웨어 브랜드인 챌린저 의류를 착용한다.
챌린저는 17일 박주영과 올 시즌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박주영은 올 시즌 KLPGA투어 경기에서 챌린저 골프웨어를 입고 출전한다.
박주영은 "골프웨어의 퍼포먼스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챌린저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올해도 좋은 성적을 내도록 열심히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에서 활동 중인 '엄마골퍼' 박주영이 올 시즌 유틸리티 골프웨어 브랜드인 챌린저 의류를 착용한다.
챌린저는 17일 박주영과 올 시즌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박주영은 올 시즌 KLPGA투어 경기에서 챌린저 골프웨어를 입고 출전한다.
박주영은 지난해 데뷔 14년 만이자. 279경기 만에 생애 첫 승의 감격을 맛봤다. 출산 후 육아와 골프를 병행 중인 '워킹맘' 신분으로 이뤄낸 결과이기에 더욱 값진 성과. 필드 위에선 개성 넘치는 '패션왕'으로 불리기도 한다.
챌린저 코리아의 지소영 대표는 "끊임없이 도전하는 박주영과 함께 '팀 챌린저'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라며 "일상과 골프의 경계를 허무는 골프웨어 챌린저는 앞으로 박주영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주영은 "골프웨어의 퍼포먼스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챌린저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올해도 좋은 성적을 내도록 열심히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챌린저는 KPGA(한국프로골프) 코리안투어 소속 이창우와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아마추어 시절 우승을 포함하여 KPGA 2승을 기록 중인 이창우는 지난해 군 복무를 마치고 2024시즌 투어에 복귀할 예정이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이연수 분식집 근황..“男손님이 70% 대기만 50팀” 대박났다('퍼펙트라이프')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는 소문..피부 관리 전혀 안한다”
- “나 밟고 이용” 강수지, ♥김국진 폭로..“오열 했다”
- 칼국수 모른다고 1년 괴롭힘에 사과까지 할 일인가? 뉴진스 민지 사과문에 '찬반' 팽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