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글로벌 데뷔쇼' 22일 연다…세 채널 동시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 그룹 '투어스(TWS)'가 글로벌 데뷔쇼를 연다.
17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엠넷(Mnet)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중계되는 글로벌 데뷔쇼 '투어스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에서 미니 1집의 4곡 무대를 첫 공개한다.
오는 22일부터 일주일간 M2 유튜브 채널 라이브 쇼핑을 통해 투어스의 데뷔쇼 한정 스페셜 패키지 앨범이 팬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신인 보이 그룹 '투어스(TWS)'가 글로벌 데뷔쇼를 연다.
17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엠넷(Mnet)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중계되는 글로벌 데뷔쇼 '투어스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에서 미니 1집의 4곡 무대를 첫 공개한다.
데뷔앨범인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의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비롯해 '오마마(Oh Mymy : 7s)', '언플러그드 보이(unplugged boy)', 'BFF' 무대를 선보인다.
투어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VCR도 준비됐다. 이들은 VCR을 통해 교복 착장의 풋풋한 일상을 공개한다.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22일부터 일주일간 M2 유튜브 채널 라이브 쇼핑을 통해 투어스의 데뷔쇼 한정 스페셜 패키지 앨범이 팬매된다. 스페셜 패키지 앨범 구성에는 데뷔쇼 타이틀곡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투어스 멤버들의 미공개 포토카드 특전이 포함된다.
한편, 투어스는 오는 18일 서울 영등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투어스 : 더 뮤지엄 비지터(TWS : THE MUSEUM VISITOR)'를 오픈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