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안산병원,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의료 지원···의료진 32명 파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이 오는 19일 개막하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 의료진을 파견한다고 17일 밝혔다.
고대안산병원은 지난 11일 별관 지하 1층 로제타 홀 강당에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의료지원단 발대식을 열고 의료 서비스 지원 및 응급이송체계 구축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이번 의료 지원은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의 요청에 따라 성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철훈 기자]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이 오는 19일 개막하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 의료진을 파견한다고 17일 밝혔다.
고대안산병원은 지난 11일 별관 지하 1층 로제타 홀 강당에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의료지원단 발대식을 열고 의료 서비스 지원 및 응급이송체계 구축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이번 의료 지원은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의 요청에 따라 성사됐다. 고대 안산병원은 의사 22명과 간호사 10명 등 모두 32명을 파견하기로 했다. 의료지원단장인 성형외과 유희진 교수를 필두로 응급의학과와 정형외과, 이비인후-두경부외과, 유방내분비외과, 가정의학과 의료진이 함께 한다.
의료진은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알파인스키와 듀얼모굴 경기가 열리는 정선 일원에 상주하며 각 분야별 의료 지원에 나선다.
권순영 병원장은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병원 차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박정민이 먼저 꼬셨다…김고은 “‘파묘’ 장재현 감독님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라고”[SS현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집단성폭행 실형’ 최종훈, 5년만 셀프 복귀 “저의 모든 것 보여드리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