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TL' 대형 업데이트 진행…서버 통합도 단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PC 온라인 게임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의 플레이 경험 개선을 위한 대형 업데이트를 17일 진행했다.
지난 10일 소통 라이브 방송에서 안내한 편의 개선 사항이 게임에 반영됐다.
파티 던전 매칭과 길드 구성 등 이용자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서버 통합을 진행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31일까지 '새로운 세상, 더블 업' 이벤트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PC 온라인 게임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의 플레이 경험 개선을 위한 대형 업데이트를 17일 진행했다.
지난 10일 소통 라이브 방송에서 안내한 편의 개선 사항이 게임에 반영됐다. 이용자는 △플레이 상황에 따라 미리 저장해 둔 스킬 설정으로 교체할 수 있는 '스킬 퀵슬롯 세트 기능' △스킬의 성장 수치를 다른 스킬과 교체할 수 있는 '스킬 전환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스킬 전환 시스템'으로 주 사용 무기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파티 던전 매칭과 길드 구성 등 이용자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서버 통합을 진행했다. 기존 21개 서버가 10개 서버로 통합돼 서버간 이용자 수가 균등하게 조정됐다. 이용자의 캐릭터 이름, 소지 아이템, 배틀∙성장 패스 정보, 길드 이름∙레벨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랭킹 활동, 처치 랭킹 점수, 길드 랭킹 점수 등은 초기화된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31일까지 '새로운 세상, 더블 업'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필드∙아크 보스 정벌 참여 보상 △기원석∙차원석의 시간 당 자원 생산량 △길드 활동 점수 △'파올라의 차원진' 보상 상자 개봉에 필요한 '계약의 증표: 차원'(금, 토, 일) 등을 모두 2배로 받는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 '쓰론앤리버티' 서비스 개선 및 업데이트 계획 공개
- 엔씨, '쓰론앤리버티' 두번째 OST 발매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