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노래방 청소년 전용룸에 “뭐야 중년은 못 들어가?”(‘한예슬is’)
남서영 2024. 1. 17. 14: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이 노래방을 즐겼다.
16일 '한예슬 is'에는 '피식쇼 비하인드씬! | Behind Scenes of the PSIK SHOW'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피식쇼'에 참석한 한예슬의 비하인드 내용이 담겼다.
스타일링을 마치고 '피식쇼' 촬영을 끝낸 한예슬은 연말 분위기에 취해 맛있는 식사도 즐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한예슬이 노래방을 즐겼다.
16일 ‘한예슬 is’에는 ‘피식쇼 비하인드씬! | Behind Scenes of the PSIK SHOW’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피식쇼’에 참석한 한예슬의 비하인드 내용이 담겼다.
스타일링을 마치고 ‘피식쇼’ 촬영을 끝낸 한예슬은 연말 분위기에 취해 맛있는 식사도 즐겼다.
이어 스태프와 함께 코인노래방에 간 한예슬은 “너무 핫하다. 처음 왔는데 지금 대기자가. 지금 한 저녁 8시 반 됐나? 많은 분들이 늦은 시간까지 핫하신다. 난 지금 끝을 달리고 있는데”라고 감탄했다.
이어 청소년 전용방을 보고는 “청소년실이다. 뭐야 중년은 못 들어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박정민이 먼저 꼬셨다…김고은 “‘파묘’ 장재현 감독님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라고”[SS현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집단성폭행 실형’ 최종훈, 5년만 셀프 복귀 “저의 모든 것 보여드리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