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육지원청, 겨울방학 기초학력캠프 강사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이 6개 희망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겨울방학 기초학력 캠프 강사를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송명숙 천안교육지원청 교육국장은 "학습지원대상 학생에 대한 기초학력 보장을 위해 학교와 교육지원청이 함께 책무성을 갖고 노력해야 한다"며 "이번 겨울방학 기초학력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한 뼘 더 성장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이 6개 희망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겨울방학 기초학력 캠프 강사를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진행된 강사 지원은 오는 26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천안교육지원청에 따르면 겨울방학 기초학력 캠프는 방학기간 학습지원대상 맞춤형 지도를 통해 학생들의 개인별 학습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한글 지도·기초연산 지도·학습동기 강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천안교육지원청 소속 기초학력 전담교사와 초등단기수업지원교사 등 교사 8명이 지원을 요청하는 초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학생들의 학습을 돕고있다.
송명숙 천안교육지원청 교육국장은 “학습지원대상 학생에 대한 기초학력 보장을 위해 학교와 교육지원청이 함께 책무성을 갖고 노력해야 한다”며 “이번 겨울방학 기초학력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한 뼘 더 성장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