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오늘(17일) 종영…김숙 "이제 지식 어디서 찾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마지막 회가 7년 역사를 훑는 기출 문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17일 방영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출연진과 제작진의 회식비를 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그간 달려온 여정에 종지부를 찍고 7년의 역사를 훑는 화제의 기출 문제들이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26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마지막 회가 7년 역사를 훑는 기출 문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17일 방영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출연진과 제작진의 회식비를 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이 진행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018년 11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게스트들과 함께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진솔한 이야기, 유익한 정보, 지식까지 전해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지식 토크쇼'로 자리 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그간 달려온 여정에 종지부를 찍고 7년의 역사를 훑는 화제의 기출 문제들이 등장한다. 회식비를 두고 제작진과의 싸움에서 자신만만했던 5MC는 첫 번째 문제부터 단체 '멘붕'에 빠진다.
또한 5MC는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아쉬운 소감을 고백한다. 김숙은 "지금까지 지식은 전부 옥탑방에서 쌓았는데 이제 내 지식을 어디에서 찾아야 할지 막막하다"고 전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통일부, 종교계 北 교류 막았다…'추도사 요청' 사전신고도 불허
- [단독] '전기차 집중' 현대차, 내부 충전시설은 의무 규정도 미충족
- "대진연 사살" "여자는 얼굴" 서울시의원 막말…"정당에 책임 물어야"
- 이낙연, 지지자 열광 속 창당 박차…이준석 '열변'엔 "그만"
- 野 검증위 논란 계속…李 측근들이 사람 날린 거 아니냐"
- [댄스 챌린지③] "과하고 식상하다"는 아쉬움 왜 나오나
- "윤관석, 송영길에 '돈봉투 잘 전달하겠다'"…검찰 공소장 적시
- 이마트24로 돌아온 노브랜드…한채양號 통합 청사진 '고삐' [TF초점]
- 증시 악화·PF 직격탄…사라진 증권사 '1조 클럽', 올해는?
- 한국서 잘 나가는 '일본차'…현대차는 日 시장 부진에 '와신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