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이지훈·김재경·정진운, tvN X TVING '그랜드 샤이닝 호텔' 캐스팅…설특집 방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인선과 이지훈, 김재경, 정진운이 tvN과 TVING의 설특집 단막극에 출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주연배우로는 정인선과 이지훈, 김재경, 정진운이 나선다.
연쇄살인마의 타깃이 된 짝사랑남을 구하기 위한 미스터리 모험 속 정인선 고유의 엉뚱러블리 면모가 비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 김재경은 치명적 매력의 재즈보컬리스트이자 연쇄살인마인 '박현주' 역으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인선과 이지훈, 김재경, 정진운이 tvN과 TVING의 설특집 단막극에 출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17일 CJ ENM 측은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시리즈 신작 '그랜드 샤이닝 호텔' 주연으로 정인선, 이지훈, 김재경, 정진운이 나선다고 전했다.
〈O'PENing(오프닝)〉 시리즈(기획 CJ ENM/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자유로운 형식과 참신한 시도가 돋보이는 7명의 신인 작가 작품으로 구성된 tvN x TVING 드라마 공동 프로젝트다.
'그랜드 샤이닝 호텔'(제작 라이크엠컴퍼니 무비락)은 '써치', '비밀의 숲 2', '왕이 된 남자', '라이브' 등을 공동 연출한 명현우 감독과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 공모전에서 당선된 박세현 작가가 함께한 작품으로, 연쇄살인마의 타깃이 된 남자를 구하기 위해 소설 속에 스스로 갇힌 여자가 모든 걸 조종하는 베일에 싸인 작가를 쫓는 미스터리 메타픽션극이다.
주연배우로는 정인선과 이지훈, 김재경, 정진운이 나선다. 우선 정인선은 스스로 소설 속에 갇힌 출판사 직원이자 소설가 지망생 '유아영' 역을 맡는다. 연쇄살인마의 타깃이 된 짝사랑남을 구하기 위한 미스터리 모험 속 정인선 고유의 엉뚱러블리 면모가 비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지훈은 유아영의 짝사랑 상대인 출판사 상사이자, 소설 속에 갇혀버린 남자 '송우빈'으로 분한다. '스폰서', '달이 뜨는 강',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와 함께, 예능에서의 유쾌솔직한 면모로 화제가 된 그의 색다른 캐릭터 접근이 어떨지 주목된다.
또 김재경은 치명적 매력의 재즈보컬리스트이자 연쇄살인마인 '박현주' 역으로 분한다.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악마판사' 등 걸크러시 매력은 물론 최근 영화 '너를 줍다' 속 감성면모까지 점차 다양한 매력들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파격적인 변신이 어떠한 모습일지 기대된다.
정진운은 사랑 빼고 다 가진 금수저 백수 '문명환' 역을 맡는다. 유아영만 바라보는 아영바라기이자, 경찰 신분으로 유아영과 소설속 작가 추적에 나서는 정진운 표 문명환의 엉뚱함이 작품의 유쾌한 생동감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시리즈 '그랜드 샤이닝 호텔'은 정인선, 이지훈, 김재경, 정진운을 비롯한 버라이어티한 캐릭터의 향연과 함께, 기묘한 장르전개의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그랜드 샤이닝 호텔'은 오는 2월 11일 밤 10시 50분 tvN에서 설 특집으로 방송 예정이며, 그에 앞선 2월 10일 오후 12시 TVING에서 전편 공개된다. 또한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시리즈는 TVING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
- 삼성전자 노사 '임금인상률 5.1%' 잠정 합의
- “문이 안 열려요"··· 불 번진 전기차의 비극 [숏폼]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
- “너무 나댄다”… 머스크, 트럼프 측근들에게 찍혔다
-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
- 내년 ICT 산업 키워드는 'AI'…산업 생산 규모 575조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차대산 케이뱅크 CIO “서비스·기술 넘나드는 '오픈 에코시스템'으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김봉규 지크립토 전무 “토크노믹스, 블록체인 기반 新금융 생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