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글로벌 데뷔쇼서 4곡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투어스(TWS)가 Mnet 글로벌 데뷔쇼에서 미니 1집의 4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오는 22일 오후 7시 Mnet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중계되는 'TWS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에서 데뷔앨범인 미니 1집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비롯해 '오마마'(Oh Mymy : 7s), '언플러그드 보이'(unplugged boy), 'BFF'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오는 22일 오후 7시 Mnet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중계되는 ‘TWS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에서 데뷔앨범인 미니 1집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비롯해 ‘오마마’(Oh Mymy : 7s), ‘언플러그드 보이’(unplugged boy), ‘BFF’ 무대를 선보인다.
투어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VCR도 준비됐다. 이들은 VCR을 통해 교복 착장의 풋풋한 일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여섯 멤버의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는 자기 소개와 멤버간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미션도 데뷔쇼의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특히 방송사 측은 데뷔쇼 도중 멤버들에게 예기치 못한 깜짝 상황이 벌어졌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22일부터 일주일간 M2 유튜브 채널 라이브 쇼핑을 통해 투어스의 데뷔쇼 한정 스페셜 패키지 앨범이 판매된다. 스페셜 패키지 앨범 구성에는 데뷔쇼 타이틀곡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투어스 멤버들의 미공개 포토카드 특전이 포함된다.
투어스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서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2024년 최고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소년 시절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자극하는 독자 장르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을 예고한 이들은 맑고 청량한 음악을 들려줄 계획이다.
투어스는 오는 18일 더현대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투어스 : 더 뮤지엄 비지터’(TWS : THE MUSEUM VISITOR)를 오픈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주시 이재용', 반나절만에 48만명이 봤다...尹도 인정
- 화단에 떨어진 50대 아들…집에는 치매 父 숨져 있었다
- 인당 최대 150만원 세혜택 준다…‘절세 끝판왕’ ISA 주목
- “간병인, 의식 있는 엄마 머리채 잡더라”…CCTV 본 가족 ‘울분’
- 北열차 전복사고로 수백명 사망…“항생제 없어 사망자 급증”
- "마지막으로 걸어본다" 은퇴자 몰리는 이곳
- 전셋값 치솟자 '탈서울' 택한 주민들…어디로 이사가나 봤더니
- [단독]'서울의 봄' 제작사, 여말선초 대작 만든다…역사 세계관 확장
- “생리혈과 범인 DNA 안 섞여”…16년 미제 사건의 끝 [그해 오늘]
- "테슬라 때문에.." 머스크 울자, 개미 통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