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히려 배울 점 느껴"…투어스 무대에 애정 한가득

박결 인턴 기자 2024. 1. 17. 1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SVT)이 신인 보이 그룹 '투어스(TWS)'에게 애정 가득한 칭찬 세례를 퍼부었다.

17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는 전날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투어스 프롤로그 더 풀 스토리(TWS Prologue The Full Story)'와 이날 0시 미니 1집의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오피셜 티저를 연달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투어스(TWS)'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오피셜 티저.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1.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세븐틴'(SVT)이 신인 보이 그룹 '투어스(TWS)'에게 애정 가득한 칭찬 세례를 퍼부었다.

17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는 전날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투어스 프롤로그 더 풀 스토리(TWS Prologue The Full Story)'와 이날 0시 미니 1집의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오피셜 티저를 연달아 게재했다.

먼저 '투어스 : 프롤로그 더 풀 스토리'는 지난 2일 공개됐던 '투어스 프롤로그 '오 마이마이 : 7s'(TWS Prologue 'Oh Mymy : 7s')'의 확장판이다. '오마마(Oh Mymy : 7s)' 무대 점검을 앞둔 여섯 멤버의 진솔한 속마음을 비롯해 세븐틴, 한성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마스터 프로페셔널, 방시혁 하이브 의장 등의 피드백이 담겼다.

숙소에서부터 시작된 영상은 데뷔를 향한 멤버들의 열정과 진심이 엿보였다. 지훈은 무대 점검을 앞두고 "정말 열심히 연습했다. 자신있게 무대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며 의욕을 불태웠다. 막내 경민은 "형들 믿고 가겠다"라는 말로 멤버들의 사기를 끌어올렸다. 이윽고 투어스의 '오 마이마이 : 7s' 퍼포먼스가 시작되자 우지, 호시, 승관 등이 투어스의 음악에 맞춰 박자를 타거나 미소를 지었다.

승관은 "고생했다. 너무 든든하다"라고 말했다. 디노는 "풋풋한 감정을 제대로 전달해준 것 같아 정말 리스펙한다. 오히려 (투어스)에게서 배울 점을 느꼈다"라고 칭찬했다. 우지 역시 "서로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이 마음을 이어갔으면 좋겠다"라고 투어스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남겼다.

한성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마스터 프로페셔널은 "좋은 선배가 있다는 건 훌륭한 자산이다. 세븐틴이 어떻게 성장했는지를 충분히 봤으니 선배의 길을 따라서 좋은 음악을 하는 팀으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무대 점검에 등장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은 "연습을 (잘) 해왔기 때문에 자신있게 무대를 할 수 있다는 걸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연습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좋다. 대박나라"라고 투어스를 격려했다.

투어스의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오는 18일 서울 영등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투어스 : 더 뮤지엄 비지터(TWS : THE MUSEUM VISITOR)'가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