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미드필더 정재용 영입…김도균 감독과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이랜드가 정재용을 영입했다.
서울 이랜드는 17일 정재용 영입을 발표했다.
피지컬과 패스, 슛 능력을 겸비한 선수로 서울 이랜드 중원에 무게감을 더하는 영입이다.
정재용은 "서울 이랜드에 오게 되어 영광이다. 김도균 감독님과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누구보다도 감독님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서울 이랜드의 승격을 위해 경기장에서 헌신하고, 선수들이 하나로 뭉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 기자] 서울 이랜드가 정재용을 영입했다.
서울 이랜드는 17일 정재용 영입을 발표했다.
중앙 미드필더인 정재용은 K리그 통산 248경기에 출전해 24골10도움을 기록한 베테랑이다. 2013년 FC안양에서 데뷔해 울산 현대, 포항 스틸러스 등을 거쳐 수원FC에서 김도균 감독과 네 시즌을 함께한 선수다.
피지컬과 패스, 슛 능력을 겸비한 선수로 서울 이랜드 중원에 무게감을 더하는 영입이다.
정재용은 “서울 이랜드에 오게 되어 영광이다. 김도균 감독님과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누구보다도 감독님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서울 이랜드의 승격을 위해 경기장에서 헌신하고, 선수들이 하나로 뭉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이정진 “2번이나 여자친구가 양다리를 걸쳐..한 번은 멋진 차가 오더라”(‘돌싱포맨’)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집단성폭행 실형’ 최종훈, 5년만 셀프 복귀 “저의 모든 것 보여드리고파”
- 현역 피하려 지적장애까지?…아이돌 멤버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