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라이프' 방부제 미모 이연수 "최근 대시 받은 적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이연수가 "최근 대시를 받았다"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했다.
17일 방송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원조 CF요정' 이연수가 '분식집 사장님'으로 지내는 반전 근황을 전한다.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를 뽐내는 이연수의 CF 같은 일상이 공개된다.
'동안 미모' 배우 이연수의 일상은 오늘(17일) 오후 8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이연수가 "최근 대시를 받았다"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했다.
17일 방송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원조 CF요정’ 이연수가 ‘분식집 사장님’으로 지내는 반전 근황을 전한다.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를 뽐내는 이연수의 CF 같은 일상이 공개된다. 이연수는 로망이었던 ‘전원주택 살이’ 꿈을 이루기 위해 2022년 경기도 여주로 이사했다. 그녀는 “여주에 정착 후 전원생활이 무료했던 때가 있었다”며 “가수 김부용이 ‘요즘 떡볶이에 와인이 좋다’고 추천해 지난해 6월부터 분식집을 시작하게 됐다”고 분식집 사장님이 된 사연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상에서 이연수는 직접 운영하는 분식집에서 손님들을 맞이했다. 그녀는 “남자 손님이 70% 정도, 하루 대기만 50팀”이라며 맛집으로 대박 난 소식을 전했다. 이어 “혼자 오시는 남자분들 중 출장 다녀오는 길에 내 생각이 났다며 경주 빵, 특산물을 가져오거나 심지어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힘들어하셨던 친정엄마를 위한 선물까지 챙겨주셨다”라고 변함없이 먼 길을 찾아와 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연수는 넓은 마당이 있는 동화 같은 집에서 휴일 아침 모습을 공개했다. 아침부터 여배우 미모를 뽐내며 아메리칸 스타일로(?) 가운을 걸친 채 우아하게 등장했다. 함께 마당에 나온 반려묘 미키와의 첫 만남 당시의 영상을 공개하며 미키와 둘이 전원생활을 함께하게 된 일화를 전했다.
MC 오지호가 미키와 둘이 지내는 이연수의 모습을 보며 “결혼 생각 없는지?” 궁금해 하자. 이연수는 “싱글들이 모인 프로그램을 6년 넘게 하다 보니 굳이 결혼해야 하나 했다. ‘늦지 않았나?’ 생각이 들기도 한다”며 아쉬워했다. 이어서 “최근 대시를 받은 적도 있다”면서 “한번 빠지면 너무 푹 빠지는데, 그럴 때 나한테 나쁘게 한 친구들에 대한 상처가 있기도 하다”며 여전한 미모와 인기에도 불구하고 연애와 결혼을 망설이는 이유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동안 미모’ 배우 이연수의 일상은 오늘(17일) 오후 8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 초민식, '묘자리 마스터'
- '도시어부5' 이경규 "나 찍지마" 제작진에 분노 폭발…왜?
- [포토] 최민식, '연기 내공 보이는 눈빛'
- '깐죽포차' 팽현숙, 혼자 시상식 간 최양락 수상소감에 오열
- '어서와' 대식가 피지 삼촌들 먹방에 김준현 "나랑 구면 아니냐"
- 2030년 로봇 100만대 보급…핵심부품 80% 국산화한다
- 中企 R&D 예산삭감 후폭풍 "반토막 난 협약서 수용하라"
- 한동훈, 이재명 안방서 총선 승리 다짐…“이겨서 국회의원 250명으로 줄일 것”
- 美 첫 경선 압승 다음날 법정 간 트럼프… SNS로 성추행 피해자 공격
- 유통가 설 대박 예감...선물 사전예약 매출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