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슈퍼쇼 스핀오프 亞투어 개최…6월 서울서 포문 [공식]
강다윤 기자 2024. 1. 17. 11:40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2024 슈퍼쇼 스핀오프 공연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4 슈퍼주니어 '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2024 SUPER JUNIOR 'SUPER SHOW SPIN-OFF : Halftime')' 아시아 투어가 오는 6월 서울 공연으로 시작된다.
슈퍼주니어는 서울 공연 이후 7월 방콕·싱가포르, 8월 쿠알라룸푸르·타이베이, 9월 홍콩·자카르타 등 아시아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현지 관객과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작년 11월 개최된 데뷔 18주년 팬미팅에서 "오랜만에 '우리'다운 모습을 보여드렸고, 슈퍼주니어로 다 같이 있을 때가 제일 재밌고 행복한 것 같다. 19주년, 20주년까지 많은 계획이 잡혀있다. '슈퍼주니어가 이런 선물도 준비했구나' 하는 걸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팀과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2024년에도 '슈퍼주니어'라는 이름 아래 펼쳐질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2024년에도 단체는 물론 유닛, 솔로까지 다방면에서 따로 또 같이 시너지를 내며 활약할 슈퍼주니어의 모습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