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CJ ENM,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은 주주사인 CJ ENM, 오르카 뮤직과 함께 보컬형 보이그룹 결성 프로젝트인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빌드업)을 공동 제작한다.
Mnet에서 선보이는 '빌드업'은 보컬에 자신이 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보여준다.
'빌드업'에는 전·현직 아이돌 메인 보컬은 물론, 미성부터 파워 고음, 허스키 보이스까지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의 실력자들이 40인이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은 주주사인 CJ ENM, 오르카 뮤직과 함께 보컬형 보이그룹 결성 프로젝트인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빌드업)을 공동 제작한다.
Mnet에서 선보이는 ‘빌드업’은 보컬에 자신이 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보여준다. 완성을 향해 단계를 쌓아가는 과정이라는 뜻을 담고 ‘빌드업’은 배우 이다희가 프로그램 MC를 맡고 가수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4인으로 구성된 한 팀을 ‘빌드업’ 주인공으로 결정할 예정이다.
‘빌드업’에는 전·현직 아이돌 메인 보컬은 물론, 미성부터 파워 고음, 허스키 보이스까지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의 실력자들이 40인이 참여한다. 지난 주에 공개된 첫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그룹 펜타곤의 리드보컬 여원과 ‘보이즈 플래닛’ 출신 제이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빌드업’은 오는 26일 금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되며, Mnet과 tvN에 동시 편성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전기부족으로 고갯길에 열차 전복 400명 이상 사망설
- 고현정, 조인성과 열애설 해명 “걔도 눈이 있지”
- ‘현역가왕’, 시청률 14.5% 파죽지세…신미래·요요미 탈락
- 이준석, ‘한동훈 커피 기획설’ 제기 “출근길 매장 없어”…실제로는
- 수영복 전문 베트남 모델, 엎드려 오토바이 탔다고 감옥?
- “당장 담뱃값 8000원으로 올리면 2030년 흡연율 25% 달성”
- 70세 헐크 호건, 전복된 차에 갇힌 10대 소녀 구하다
- 연금계좌 공제한도 200만원 확대… 월세는 홈택스서 현금영수증 신청[10문10답]
- ‘3년 연기중단’ 최강희 “고깃집서 설거지 아르바이트”
- 첫 난민 출신 뉴질랜드 미녀 국회의원…알고보니 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