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개월 앰퍼샌드원, 일본 단독 쇼케이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이 첫 일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시작한다.
앰퍼샌드원은 오는 20일과 28일에 첫 번째 일본 단독 쇼케이스 'AMPERS&ONE SHOWCASE in JAPAN - On And On'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이 첫 일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시작한다.
앰퍼샌드원은 오는 20일과 28일에 첫 번째 일본 단독 쇼케이스 ‘AMPERS&ONE SHOWCASE in JAPAN - On And On’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번 쇼케이스는 20일 오사카에 위치한 산케이홀 브리제에서 진행되고, 28일에는 가나가와에 위치한 카룻츠 가와사키에서 열린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11월 15일 데뷔 앨범 ‘AMPERSAND ONE’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앰퍼샌드원은 데뷔한지 2개월 만에 일본에서 쇼케이스를 열게 됐다"면서 "이번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On And On’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본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지난해 12월 일본에서 열린 FNC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 콘서트 ‘2023 FNC KINGDOM -The Greatest Show-‘에 참여하며 한차례 현지 팬들과 만난 바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전기부족으로 고갯길에 열차 전복 400명 이상 사망설
- 고현정, 조인성과 열애설 해명 “걔도 눈이 있지”
- ‘현역가왕’, 시청률 14.5% 파죽지세…신미래·요요미 탈락
- 이준석, ‘한동훈 커피 기획설’ 제기 “출근길 매장 없어”…실제로는
- 수영복 전문 베트남 모델, 엎드려 오토바이 탔다고 감옥?
- “당장 담뱃값 8000원으로 올리면 2030년 흡연율 25% 달성”
- 70세 헐크 호건, 전복된 차에 갇힌 10대 소녀 구하다
- 연금계좌 공제한도 200만원 확대… 월세는 홈택스서 현금영수증 신청[10문10답]
- ‘3년 연기중단’ 최강희 “고깃집서 설거지 아르바이트”
- 첫 난민 출신 뉴질랜드 미녀 국회의원…알고보니 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