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범 사진 건 민주당, '김구의 후예' 김용만 영입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왼쪽)와 인재영입 8호 인사인 김용만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사업회 이사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8차 인재환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은 8호 인재로 백범 김구 선생의 증손자인 김용만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사업회 이사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민주당은 당 대표 회의실에 김구 선생 사진을 걸고 김 이사와 함께 제막식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국회=남용희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왼쪽)와 인재영입 8호 인사인 김용만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사업회 이사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8차 인재환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은 8호 인재로 백범 김구 선생의 증손자인 김용만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사업회 이사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민주당은 "김 이사는 순국선열들의 독립 정신을 계승하기 위한 행보를 이어왔고, 민주당과 함께 대한민국의 전통과 역사를 수호하고 미래를 밝혀나갈 적임자"라고 설명했다.
김 이사는 "윤석열 정부는 굴욕적인 한일외교, 홍범도 장군 흉상 철거, 독립운동가를 폄훼한 인사영입 등 왜곡된 역사관으로 분열을 조장하고 있다"며 "독립운동사를 이념 전쟁의 도구로 악용하는 행태를 바로잡고 대한민국의 헌법정신을 지켜나가기 위해 민주당의 일원으로서 선두에 나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민주당은 당 대표 회의실에 김구 선생 사진을 걸고 김 이사와 함께 제막식도 진행했다.
nyh5504@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한동훈 딸 스펙 의혹' 수사한 경찰…1년 8개월 지나서야 '불송치'
- 삼성 언팩 D-1…'첫 AI폰' 갤럭시S24 어떤 기능 탑재했나
- "대진연 사살" "여자는 얼굴" 서울시의원 막말…"정당에 책임 물어야"
- 이낙연, 지지자 열광 속 창당 박차…이준석 '열변'엔 "그만"
- 野 검증위 논란 계속…李 측근들이 사람 날린 거 아니냐"
- [댄스 챌린지③] "과하고 식상하다"는 아쉬움 왜 나오나
- "윤관석, 송영길에 '돈봉투 잘 전달하겠다'"…검찰 공소장 적시
- 이마트24로 돌아온 노브랜드…한채양號 통합 청사진 '고삐' [TF초점]
- 증시 악화·PF 직격탄…사라진 증권사 '1조 클럽', 올해는?
- 한국서 잘 나가는 '일본차'…현대차는 日 시장 부진에 '와신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