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예비후보, 장지 생태·키즈파크 조성·국민체육센터 유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철모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장지 생태·키즈파크 조성' 및 '국민체육센터 유치' 공약을 발표했다.
서철모 예비후보는 "여울공원, 동탄호수공원 등 지역 내 대부분의 공원들은 성인의 시각에서 이용하도록 설계되어 있다"며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엄마·아빠와 함께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서철모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장지 생태·키즈파크 조성’ 및 ‘국민체육센터 유치’ 공약을 발표했다.
서철모 예비후보는 “여울공원, 동탄호수공원 등 지역 내 대부분의 공원들은 성인의 시각에서 이용하도록 설계되어 있다”며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엄마·아빠와 함께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어서 “아빠와 함께 낚시를 하고, 엄마와 함께 책을 읽으며, 고요한 밤 숲속에서 반딧불이를 관찰하고, 별을 보며 이야기 꽃을 피울 수 있는 미니멀 캠핑존을 조성하는 등 아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 예비후보는 “생활밀착형 국민체육센터 유치를 통해 수영장, 영유아풀, 다목적 체육관, 헬스장, 조깅트랙, 풋살장 등을 조성하여 남부지역의 부족한 생활체육 인프라를 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철모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정책제안을 받고 있다. 동탄을 위한 알 공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동 힘든 환자 머리채 잡고 때렸다…CCTV 속 끔찍한 간병인 실체
- 길 가는데 '퍽퍽'…외국인 여학생 '묻지마 폭행'한 한국인 남성
- "갑자기 이선균, 지디 튀어나왔다" 마약 파문 최초 제보자 심경 밝혀
- 쥐 잡으려다 "쾅"... 20통 뿌린 가정집 이렇게 폭발했다
- 등에 "일자리 구해요" 붙인 10대…‘이 회사’에 취업한 사연 화제
- ‘성난 사람들’ 美 에미상도 석권…‘코리안 디아스포라’가 대세가 된 이유. [2024 에미상]
- ‘청량’했던 K-팝에 매콤한 관능미…씨스타19 “멋진 언니들로 봐달라” [인터뷰]
- 술도 안 마시는데 나이 드니 ‘지방간’ 생겨…‘이것’ 섭취하면 억제!
- 박민영 “다 지겹다” 前남친 강종현 돈 2.5억 수수설에 직접 입 열었다
- 5세 때 이민간 한국계 배우 ‘최고의 한해’.. 스티븐 연, 에미상 남우주연상까지[2024 에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