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인준·제이, 어센트 재데뷔...새 멤버 레온·카일 영입해 5인조로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대국남아 출신 가람, 인준, 제이(지환)가 5인조 보이그룹 어센트로 재데뷔한다.
뉴웨이즈컴퍼니는 17일 "가람, 인준, 제이를 비롯해 새 멤버 2명을 영입해 5인조 보이그룹 어센트(ASC2NT)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최근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23시로 출연해 실력파 면모를 드러냈던 가람, 인준 제이는 강인한 표정을 통해 새롭게 데뷔하는 비장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람·인준·제이 제2의 인생 시작
그룹 대국남아 출신 가람, 인준, 제이(지환)가 5인조 보이그룹 어센트로 재데뷔한다.
뉴웨이즈컴퍼니는 17일 “가람, 인준, 제이를 비롯해 새 멤버 2명을 영입해 5인조 보이그룹 어센트(ASC2NT)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어센트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23시로 출연해 실력파 면모를 드러냈던 가람, 인준 제이는 강인한 표정을 통해 새롭게 데뷔하는 비장한 의지를 드러냈다.
특히 새 멤버 2인의 정체가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끌었다. 레온은 키 182cm에 완벽한 비주얼, 뛰어난 영어 실력을 지녔으며, 그룹 내 랩과 서브보컬을 맡았다. 서브보컬 포지션인 카일은 키 181cm에 한국어, 영어, 인도네시아어까지 3개 국어에 능통한 멤버로 글로벌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5인조로 완성된 어센트(ASC2NT)는 ‘오르다’, ‘상승’이라는 뜻이 담긴 ‘ASCENT’에서 착안해 만든 팀명으로, 숫자 ‘2’는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의미이자, 강렬한 의지와 열정을 통해 두 번째 삶을 시작함으로써 높은 곳을 향해 오르자는 포부를 담았다.
소속사 측은 “어센트는 올 상반기 중 데뷔할 예정”이라며 “출중한 실력을 갖춘 새 멤버와 그동안의 활동으로 탄탄한 내공이 쌓인 멤버로 구성된 만큼 어센트만의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웨이즈컴퍼니는 25년 차 베테랑 매니저 출신인 박광원 대표가 설립한 회사다. 첫 보이그룹 어센트 론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잠재력 가득한 아티스트를 영입하며 글로벌 케이팝 시장에 새로운 길을 개척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뷔 포스터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투샷’...앨범 향한 기대감 UP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박민영, 전 남친에 2억5천 생활비 받았다?...“근거 없는 흠집내기”(공식입장 전문) - 열린세상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향한 애정 과시 “오래 함께 할 것 같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울의 봄’, 인기 고공행진 하더니...1270만 돌파하며 역대 한국 영화 흥행 TOP9 등극 [M+박스오
- 故이선균, 미국 오스틴영화비평가협회 특별상 수상 “삶과 작품 기리며...” [M+이슈] - 열린세상
- 윤 대통령 ″북 도발에 중국이 역할 해야″…시진핑 ″평화적 해결″
- 선고 뒤 첫 집회 참석한 이재명 ″이재명은 결코 죽지 않는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페루서 독거미 320마리 밀반출 시도한 20대 한국인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