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CES 2024' 성료…혁신 청소기술 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보락은 CES 2024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로보락은 전시회에서 새로운 로보락의 기술력과 함께 출시할 플래그십 모델, 아쿠아 스틱 청소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전시기간 동안 많은 방문객이 로보락 부스를 찾아 혁신적인 스마트한 청소 기술을 경험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취안 강 로보락 사장은 행사기간 동안 토크 세션에 참여해 "스마트 홈 혁명이 가속화되면서 로보락의 혁신적인 청소 기술이 업계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보락은 CES 2024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로보락은 전시회에서 새로운 로보락의 기술력과 함께 출시할 플래그십 모델, 아쿠아 스틱 청소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전시기간 동안 많은 방문객이 로보락 부스를 찾아 혁신적인 스마트한 청소 기술을 경험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청소 가전 외에도 세탁·건조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세탁기 등 생활가전도 전시해 이목을 끌었다.
취안 강 로보락 사장은 행사기간 동안 토크 세션에 참여해 “스마트 홈 혁명이 가속화되면서 로보락의 혁신적인 청소 기술이 업계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적극적인 연구개발 투자로 글로벌 청소 가전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시장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30년 로봇 100만대 보급…핵심부품 80% 국산화한다
- 中企 R&D 예산삭감 후폭풍 "반토막 난 협약서 수용하라"
- 한동훈, 이재명 안방서 총선 승리 다짐…“이겨서 국회의원 250명으로 줄일 것”
- 美 첫 경선 압승 다음날 법정 간 트럼프… SNS로 성추행 피해자 공격
- 유통가 설 대박 예감...선물 사전예약 매출 급증
- “北 열차, 고개 넘다 전복…수백명 사망에 '시체 처리반'까지”
- 아우토크립트, 베트남 빈그룹 'VinCSS'와 차량 보안 협력
- 노르마, “보안 시장 양자내성암호(PQC) 준비 서둘러야”
- '다시 출근' 이재명 “국민이 맡긴 책임 최선 다해 수행하겠다”
- 아이스하키장에 걸린 '갤럭시 언팩'...현장 기대감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