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영상+] "국민의힘, 서울에서 놀랄만한 선거를 할 것"
[앵커]
연초 전국을 돌며 지지층 결집과 외연 확장에 나섰던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서울을 마지막으로 순회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현역의원 하위 10% 컷오프와 동일 지역 3선 이상 중진 최대 35% 감점 등이 담긴 공천 규칙이 발표된 뒤 첫 공식 일정인 만큼 관련 발언이 나올지 주목되는데요.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한동훈 /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지난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서울의 대부분의 지역구를 가져왔습니다.
정말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 가져갔죠. 그러다 보니 상식적인 시민들 입장에서는 뭐 저런 사람이 국회의원 계속하지 할 만큼 자질과 주권자 국민에 대한 태도가 심각하게 나쁜 분들도 개딸 전체주의와 야합하거나 운동권 인맥 하나뿐인 사람들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국회의원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가 용기와 헌신으로 대오각성하지 않는다면 그런 사람들이 앞으로 4년 더 국회의원 할 겁니다.
그렇게 되면 서울 시민들을 부끄럽게 하고 정치에 대해서 더욱 냉소적이 되시게 할 겁니다.
그런데 우리가 서울의 동료 시민을 위해서 서울의 미래를 위해서 그걸 막아야 합니다.우리는 그럴 수 있습니다.
여러분, 우리 국민의힘은 이 서울에서 통쾌한 흥미진진한 놀랄 만한선거를 하겠습니다.
서울시민들께서 통쾌하게 더불어민주당 대신 우리 국민의힘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