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강림,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이 포토제닉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 콘셉트 이미지 개인 및 이미지(0ver.)를 오픈했다.
공개된 개인 사진 속 (여자)아이들은 각자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산하며 시선을 모았다. 먼저 미연은 붉은빛의 머리카락과 함께 고전 명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길게 땋은 머리를 옆으로 늘어뜨린 민니는 깊은 눈빛을 더하며 한층 관능적인 무드를 자아냈고, 단상 위에 서서 한 손을 머리 위로 우아하게 들어 올린 소연은 마치 예술 작품과도 같은 자태를 자랑했다.
이어 우기는 그윽한 눈매와 함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고, 마지막으로 슈화는 서사를 담은 듯한 처연한 아름다움을 빛내며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5인 5색의 매력이 가득 드러난 개인 사진으로 팬들을 환호케 만든 (여자)아이들은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 더욱 빛나는 시너지를 발했다. 강인한 여신 비주얼과 함께 단상 위에 선 (여자)아이들은 마치 조각상이 살아난 듯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휘했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매번 색다른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를 흠결 없는 미모로 완벽히 소화해 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여자)아이들은 앞으로도 트랙리스트, 오디오스니펫, 스토리 필름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오는 29일 컴백 전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를 발매한다. 30일부터는 오프라인 발매가 시작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