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우승' 배너 리더 태환, '빌드업' 출연 확정…최고의 보컬리스트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의 리더 태환이 최고의 보컬리스트 자리에 도전한다.
특히 태환이 소속된 배너는 지난해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11시'로 출연해 보컬, 댄스, 랩, 라이브, 팀워크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는 극찬을 받으며 최종 우승했다.
이에 배너를 이끌고 있는 리더 태환은 '빌드업'의 출연자 중 최강 후보로 점쳐지며 그의 활약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의 리더 태환이 최고의 보컬리스트 자리에 도전한다.
태환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 출연을 확정했다.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앞서 공개된 '빌드업' 티저 영상에서는 참가자 40인의 보이스 실루엣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출연진 라인업에 배너 태환이 합류함에 따라 쟁쟁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윤곽이 드러나면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태환은 실력파 보컬 그룹인 배너 내에서도 리더와 메인 보컬을 담당할 정도로 뛰어난 음색과 매끄러운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다. 특히 태환이 소속된 배너는 지난해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11시'로 출연해 보컬, 댄스, 랩, 라이브, 팀워크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는 극찬을 받으며 최종 우승했다. 이에 배너를 이끌고 있는 리더 태환은 '빌드업'의 출연자 중 최강 후보로 점쳐지며 그의 활약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배너는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CAPTURE THE FLAG'를 발표한다.
[사진 제공: 클렙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공개 연애' 신동 "아이유♥이종석 열애설 다음날 발표…'관심없다' 악플만"
- B.A.P 출신 힘찬, 성추행 3건으로 재판...검찰, 징역 7년 구형
- '전남편과 이혼소송' 티아라 출신 아름, 남자친구와 만남 100일 자축
- 뉴진스 민지, 칼국수 발언 논란 사과..."좋지 못한 태도 보여드려 죄송"
- 고현정, 조인성과 열애 루머 첫 해명 "정말 아냐…걔도 눈이 있는데"
- 프랑스 언론 "故 이선균 사건, 연예인에에게 높은 도덕성 요구...일종의 청교도주의"
- "영상 속 김호준, 나 아냐"...배우 박재현, 광고 촬영사기 억울함 호소
- 뮤지컬 '드라큘라' 뮤직비디오 공개..김준수·전동석 등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