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언니들 캠핑"...라미란·한가인 '텐트 밖은 유럽', 2월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트 밖은 유럽'이 거칠고 강렬해진 여자들의 유럽 캠핑으로 돌아온다.
오늘(17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캠핑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라미란 씨를 중심으로 폭풍 먹방을 펼치는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 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트 밖은 유럽'이 거칠고 강렬해진 여자들의 유럽 캠핑으로 돌아온다.
2월 18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은 tvN '텐트 밖은 유럽(연출 홍진주, 김서연)'은 이번 시즌 남프랑스에서 새로운 여정을 선보인다.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 씨가 출연, 역대 최초 여성 출연진의 활약을 예고했다.
15년 차 '캠핑 전도사' 라미란 씨와 털털한 매력으로 '가인이 형'으로 등극한 한가인 씨, 멤버들에게 넘치는 애교로 '플러팅 장인'으로 불린 조보아 씨, '응답하라 1988'의 인연으로 라미란 씨의 '캠핑 수제자'가 된 새내기 캠퍼 류혜영 씨까지 각기 다른 캐릭터를 가진 여성 4인방의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 첫 유럽 캠핑에 나선 멤버 4인방은 야생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고된 여정도 마다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좌충우돌 유럽 캠핑기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 = tvN '텐트 밖은 유럽'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놀던언니', 3월 시즌2 컴백...여성 버라이어티 맥 잇는다
- 아이유, 5년 만에 월드투어 개최…12개국 18개 도시 돈다
- 끝나지 않은 '서울의 봄' 열풍…역대 韓 영화 흥행 7위
- 뉴진스 민지, 해묵은 '칼국수 논란' 사과하자…"이게 사과 할 일?" 갑론을박
- '시뮬레이션 경고' 받은 손흥민, 이례적 항변 '작심 발언' 내용 보니
- [속보] 경기 안산시 모텔 건물에서 불...투숙객 구조 중
- 트럼프의 관심 밖 '북한 핵무기'...김정은, 이유 있는 눈치보기? [Y녹취록]
- 가격 앞에 장사 없다는데...세계 1위 중국 전기차 한국 온다
- "살려달라" 외치고 에어매트로 낙하...긴박했던 대피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