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숙, 이종혁·고규필 등과 한솥밥…빅보스엔터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숙이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최근 배우 문숙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언제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방면 활동하는 문숙 배우에게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숙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박정학, 이종혁, 정희태, 고규필, 손지윤, 백은혜, 김소라, 이주승, 정유지, 엄세웅 등이 소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문숙이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최근 배우 문숙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언제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방면 활동하는 문숙 배우에게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숙은 1974년 영화 ‘태양 닮은 소녀’로 데뷔 후 영화 ‘삼포 가는 길’(1975), ‘그것만이 내 세상’(2018), ‘사바나’(2019) 등과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2018), ‘경이로운 소문’(2020-2021), ‘마스크걸’(2023)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문숙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박정학, 이종혁, 정희태, 고규필, 손지윤, 백은혜, 김소라, 이주승, 정유지, 엄세웅 등이 소속됐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현역 피하려 지적장애까지?…아이돌 멤버 집행유예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집단성폭행 실형’ 최종훈, 5년만 셀프 복귀 “저의 모든 것 보여드리고파”
- ‘서울 옥탑방살이’ 찰스, 제주 대저택 대공개.. ♥한고운 “오빠 차가 몇 대냐” (동상이몽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