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랭글러·푸조 e-208 공짜…‘구매비 100% 환급’ 당첨자 나왔다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4. 1. 17.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푸조 차량 구매자 중 각 1인에게 구매비 전액을 환급해주는 '차량 구매 비용 100% 페이백'의 이벤트를 종료하고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세일 페스타가 진행된 11월 내 지프 차량(차종 무관) 또는 푸조 전기차를 계약하고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각 1명을 선정, 당첨자가 나온 일산 지프 전용 전시장과 푸조 수원 전시장에서 구매비 100%를 전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스텔란티스코리아 마케팅 총괄 진시현 이사, 박경철 고객, 일산 지프 전용 전시장 박형근 대리 [사진제공=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푸조 차량 구매자 중 각 1인에게 구매비 전액을 환급해주는 ‘차량 구매 비용 100% 페이백’의 이벤트를 종료하고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 랭글러·푸조 e-208 당첨자에게 구매비 전액 증정식을 진행했다. 신차 구매 비용의 전액을 되돌려주는 100% 페이백 이벤트는 지난해 11월 한 달간 진행한 ‘2023 지프·푸조 세일 페스타’ 혜택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세일 페스타가 진행된 11월 내 지프 차량(차종 무관) 또는 푸조 전기차를 계약하고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각 1명을 선정, 당첨자가 나온 일산 지프 전용 전시장과 푸조 수원 전시장에서 구매비 100%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스텔란티스코리아 마케팅 총괄 진시현 이사, 이동진 고객, 푸조 수원 전시장 박태민 지점장 [사진제공=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랭글러 루비콘 4도어를 구매하고 100% 페이백을 받게 된 행운의 주인공 박경철 씨(59세, 경기도 파주)는 “늘 꿈꿔왔던 드림카 랭글러를 좋은 혜택으로 소유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며 “차량 출고 후 랭글러만의 드라이빙 감성을 느끼며 즐거운 연말을 보냈는데, 앞으로도 랭글러와 제한 없이 이곳저곳을 누빌 날들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푸조 e-208 GT를 구매한 이동준 씨(50세, 경기도 오산)는 “경제성이 장점인 전기차를 100% 페이백 이벤트 덕에 더욱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던 중 컴팩트한 차체와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모델이라는 점에 이끌려 e-208을 구매했는데, 실제로도 출퇴근뿐만 아니라 주말 나들이에도 항상 만족스럽게 함께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