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SSG 랜더스와 2028년까지 공식 용품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SSG 랜더스 프로야구단과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2028년까지 5년간 구단 공식 용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다이나핏은 지난 16일 SSG 랜더스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다이나핏은 랜더스 선수단이 착용하는 유니폼을 비롯한 의류와 용품 등을 향후 5년간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SSG 랜더스 프로야구단과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2028년까지 5년간 구단 공식 용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다이나핏은 지난 16일 SSG 랜더스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케이투코리아그룹 정영훈 회장과 SSG 랜더스 민경삼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외야수 최지훈, 내야수 박성한 등 주요 선수들이 참석했다.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다이나핏은 랜더스 선수단이 착용하는 유니폼을 비롯한 의류와 용품 등을 향후 5년간 후원한다.
이번 공식 스폰서 협약은 2018년 맺은 용품 스폰서 계약의 연장으로, 양사는 오는 2028년까지 10년간의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 다이나핏은 새롭게 공개된 SSG랜더스의 유니폼을 시작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다이나핏은 국내 런칭부터 야구단과 깊은 인연을 맺어온 만큼 SSG 랜더스 프로야구단과의 스폰서십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이나핏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제품을 통해 선수들의 시너지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다이나핏은 대한빙상경기연맹과 프로배구단 우리카드 우리WON 등 지속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을 통해 스포츠 기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빙상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유니폼 등을 개발 및 제작하며 빙상 선수단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이연수 분식집 근황..“男손님이 70% 대기만 50팀” 대박났다('퍼펙트라이프')
- “나 밟고 이용” 강수지, ♥김국진 폭로..“오열 했다”
- “바람 피우는 사이”..홍석천·유태오 실제 입맞춤 “♥니키한테 뭐라고 말하지”
- 칼국수 모른다고 1년 괴롭힘에 사과까지 할 일인가? 뉴진스 민지 사과문에 '찬반' 팽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