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숙, 빅보스엔터와 전속계약…활발한 활동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숙이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문숙 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2007년 출판한 '마지막 한 해(이만희 감독과 함께한 시간들)'를 시작으로 꾸준히 작가로 활동하며 책을 출판하는 등 어느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문숙과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춘 빅보스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할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문숙 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1972년부터 약 50년의 세월 동안 대중들에게는 신뢰를 주는 배우로 동료 및 후배 배우들에게는 귀감을 주는 문숙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언제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방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문숙 배우와 함께하는 동반자로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1972년 데뷔한 이후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신비로운 매력의 남다른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명품 연기를 보여주며 신뢰와 믿음을 주는 ‘믿고 보는 배우’로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본인의 채널 ‘하루하루 문숙’을 오픈, 구독자 26만 명을 돌파하며 자연식, 치유식을 기반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2007년 출판한 ‘마지막 한 해(이만희 감독과 함께한 시간들)’를 시작으로 꾸준히 작가로 활동하며 책을 출판하는 등 어느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문숙과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춘 빅보스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할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박정학, 이종혁, 정희태, 고규필, 손지윤, 백은혜, 김소라, 이주승, 정유지, 엄세웅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리수 재혼 심경 “당장 결혼은…국내 재벌 대시 많았다”
- (여자)아이들, 갈수록 과감…파격적인 블링블링 룩 [DAY컷]
- 김새롬 “19살 때부터 잘돼서 오만…이혼 후 달라져” (라스)
- 석정로 중도 탈락…알콜러들 동맹에 속수무책 (알콜 지옥)[TV종합]
- 린, 초유의 방출 위기…심경 고백하며 끝내 오열 (현역가왕)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