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테크, 씨엠텍과 30억 규모 로봇 자동제어 시스템 공급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봇자동화 시스템 제작 기업 코르테크(대표 박봉군)가 로봇자동화 공정 제작 기업 씨엠텍과 30억 규모의 공급 계약을 1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르테크는 시험기 제작 및 제어장비 제조, 로봇자동화 시스템 제작 기업으로 다양한 로봇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봇자동화 시스템 제작 기업 코르테크(대표 박봉군)가 로봇자동화 공정 제작 기업 씨엠텍과 30억 규모의 공급 계약을 1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르테크는 이번 계약을 통해 30억 규모의 자동제어시스템을 씨엠텍에 공급할 계획이다. 계약 기간은 12월 30일까지이며, 약 1년 중 4회에 걸쳐 자동제어시스템을 제작 및 공급하게 된다.
또한 향후 양사의 보유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정밀한 로봇자동화 공정 시스템을 제작·공급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르테크는 시험기 제작 및 제어장비 제조, 로봇자동화 시스템 제작 기업으로 다양한 로봇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전차선 자동접지가 가능한 안전로봇을 비롯해 주방로봇, 의료로봇 등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자동 주방로봇 조리시스템을 개발 및 제작 중이며, 오는 2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30억 규모의 로봇 자동제어 시스템을 수주하며 로봇자동화 시스템 제작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다져가고 있다”라며 “현재 제작 중인 자동 주방로봇 조리시스템도 2월 중 선보일 수 있도록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억씩 두둑하게 챙겼는데…" 은행 '희망 퇴직금' 줄였더니
- 中서 짝퉁 '스탠바이미' 내놓자…LG전자, 결국 칼 뽑았다
- "평균 연봉 1.3억 '꿈의 직장'이었는데…이젠 옛말 됐어요"
- 6억 넘던 아파트가 3억 '반토막'…"급매도 안 나간다" 비명
- 고졸 사원이 일냈다…이재용 '최애 직원' 등극한 삼성 명장
- 세븐틴 보러 '오픈런'…태국 프로젝트 대박 난 광고회사
- 남현희, 전청조 '공범' 주장에…"사기꾼의 말" 반박
- 10대 소녀 목숨 구한 영웅…'70세' 헐크 호건이었다
- 빙판길서 슬릭백 추다 '꽈당'…소방관에 극찬 쏟아진 이유 [영상]
- 서울대병원 안 보내준다고…"미치겠다" 응급실 의사 '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