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Fi 커넥트Ⅱ통장’ 출시…최고 연 3.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저축은행은 최고 연 3.5%(세전) 수시입출금식 예금상품 'Fi 커넥트Ⅱ통장'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Fi 커넥트Ⅱ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파킹통장이다.
Fi 커넥트Ⅱ통장에 가입하고 오픈뱅킹에 등록하면 우대금리 혜택과 함께 주거래은행 앱을 통해 다올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Fi 커넥트Ⅱ통장은 다올디지털뱅크 Fi(앱), SB톡톡 플러스(앱), 영업점을 통해 개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i 커넥트Ⅱ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파킹통장이다. 금액 제한 없이 기본금리 연 2.8%(세전)에 우대금리가 최대 0.7%(세전) 적용돼 최고 연 3.5%(세전)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시중은행 및 증권사 오픈뱅킹 계좌 등록 시 연 0.5%(세전)를 제공하고 첫 수신계좌 거래 고객에게는 연 0.2%(세전)의 금리가 추가로 적용된다.
오픈뱅킹은 주거래은행 앱에 다른 금융기관 계좌를 등록해 거래내역 조회는 물론 1일 1000만원 한도 내에서 이체거래를 할 수 있는 범금융권 서비스다. Fi 커넥트Ⅱ통장에 가입하고 오픈뱅킹에 등록하면 우대금리 혜택과 함께 주거래은행 앱을 통해 다올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올저축은행 관계자는 “기존 Fi 커넥트통장이 조기에 완판되는 등 성황리에 판매가 완료됐다”며 “금액 제한이 없어 단기 자금 활용은 물론 목돈 예치에도 매우 효과적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Fi 커넥트Ⅱ통장은 다올디지털뱅크 Fi(앱), SB톡톡 플러스(앱), 영업점을 통해 개설할 수 있다. 개인고객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뽀뽀 자제해주세요”·“내가 오바했네”…양산시의원, 여직원 성추행 의혹
- “北 김정은 ‘전쟁’ 메시지, 허세 아니다” 분석에…태영호 “6·25 전쟁과 달라”
- “간병인, 의식 있는 엄마 머리채 잡더라”…CCTV 본 가족 ‘울분’
- 스크린도어 갇혔는데 지하철 출발 “죽을 뻔했다”…사당역서 무슨 일
- 北열차 전복사고로 수백명 사망…“항생제 없어 사망자 급증”
- "마지막으로 걸어본다" 은퇴자 몰리는 이곳
- [단독]“韓플랫폼법, 中알리만 키울 것”
- [단독]'서울의 봄' 제작사, 여말선초 대작 만든다…역사 세계관 확장
- “생리혈과 범인 DNA 안 섞여”…16년 미제 사건의 끝 [그해 오늘]
- "테슬라 때문에.." 머스크 울자, 개미 통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