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던언니', 시즌 2 제작 확정 "3월 중 돌아온다" [공식입장]

이예주 기자 2024. 1. 17.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채널, 채널S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놀던언니'가 시즌2로 돌아온다.

17일 E채널과 채널S 측은 '놀던언니'가 오는 3월 시즌 2로 안방을 다시 찾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놀던언니'는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가수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가 매주 그 시절 가요계 비하인드를 '노필터 입담'으로 들려주며 화제가 됐다.

특히 언니들 5인방은 2024년 신년맞이 방송에서 "'놀던언니'가 장수 프로그램이 되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힌 후 소원이 이뤄진 만큼 시즌 2에서는 열정을 더 쏟아내겠다는 각오를 전했다고.

제작진은 "당초 8부작으로 기획됐는데, 첫 방송 직후 출연자 5인이 모두 화제성 수치에 나란히 오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연장 관련 문의나 시즌 2 계획을 묻는 시청자들이 많았다. 멤버들도 시즌 2에대한 의지가 각별했으며 고정 출연이나 게스트 출연을 희망하는 가수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어 분위기가 좋다.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 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놀던언니' 시즌 2는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