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김준현 "나랑 구면 아니냐" 대식가 피지 사촌들 먹방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에서 온 사촌 형제들이 한국식 바비큐와 사랑에 빠진다.
1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사전 인터뷰 때부터 대식가임을 자부한 피지 사촌들이 한국에서의 첫 먹방을 위해 고깃집에 방문한다.
한국에서의 첫 식사로 주문한 메뉴는 다름 아닌 소고기.
대식가 피지 사촌들의 푸드 파이터급 저녁 식사는 1월 18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지에서 온 사촌 형제들이 한국식 바비큐와 사랑에 빠진다.
1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사전 인터뷰 때부터 대식가임을 자부한 피지 사촌들이 한국에서의 첫 먹방을 위해 고깃집에 방문한다.
평소 햄버거 10개는 먹어야 배가 찬다는 대식가 사촌들. 이들은 여행 계획 때부터 첫날 저녁 식사로 치킨, 불고기, 삼겹살, 김치찌개까지 무려 네 끼를 먹겠다고 자신만만하게 선언한다. 하지만 첫날부터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하고 만다. 늦은 시간에 입국해 숙소 인근 식당들이 대부분 문을 닫아버린 것. 사촌들은 휑한 명동의 밤거리를 헤맨 끝에 겨우겨우 영업 중인 고깃집을 발견한다.
한국에서의 첫 식사로 주문한 메뉴는 다름 아닌 소고기. 피지에서는 주로 양고기와 닭고기만 먹었던 터, 난생처음 소고기를 맛본 사촌들은 그 풍미에 반해버리고 만다. 감동적인 맛에 무반주 댄스와 돌고래급 비명을 발사하는가 하면 옷과 신발까지 벗어버리는 역대급 혜자 리액션을 대방출했다는데.
심지어 미리 한국 먹방 콘텐츠를 통해 배워온 한식 스킬을 총동원, 생김치부터 구운 김치, 김치찌개까지 아낌없는 김치 활용법도 보여줄 예정이다. 범상치 않은 먹방 히스토리에 MC 김준현은 “나랑 구면 아니냐”라며 반가움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생애 첫 한식에 반한 이들은 테이블을 치우더니 앉은 자리에서 2차 삼겹살 먹방에 돌입한다. 소고기에 이어 돼지고기까지 끊임없이 흡입하는 사촌들이 과연 계획대로 저녁 식사 네 끼를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