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푸조, 소비자 2명에 차값 100% 돌려줬다
2024. 1. 17. 1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지프 푸조 세일 페스타 이벤트 일환...1등에 차값 100% 페이백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차량 구매비용 100% 페이백'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고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차 구매 비용의 전액을 되돌려주는 100% 페이백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진행한 '2023 지프·푸조 세일 페스타' 혜택의 일환이다.
스텔란티스는 이 기간 지프 또는 푸조 전기차를 출고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각 1명을 선정하고, 차량 구매비 전액을 전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지프 푸조 세일 페스타 이벤트 일환...1등에 차값 100% 페이백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차량 구매비용 100% 페이백'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고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차 구매 비용의 전액을 되돌려주는 100% 페이백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진행한 '2023 지프·푸조 세일 페스타' 혜택의 일환이다. 스텔란티스는 이 기간 지프 또는 푸조 전기차를 출고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각 1명을 선정하고, 차량 구매비 전액을 전달했다.
지프에서는 랭글러 루비콘 4도어를 구매한 박경철 씨(59, 경기도 파주)가 선정됐으며, 푸조에서는 e-208 GT를 구매한 이동준 씨(50, 경기도 오산)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당첨자가 구매한 지프 랭글러는 80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오프로더 SUV로, 헤리티지에 충실한 현대적 디자인,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 자유를 선사하는 손쉬운 개방감을 자랑한다. 푸조 e-208은 유럽에서 B세그먼트 중 가장 잘 팔리는 전기차로, 좁은 도로나 골목에서 기동성을 발휘할 수 있는 컴팩트한 차체, 도로 상황에 개의치 않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하는 기술력과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을 갖췄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만트럭, 케어프리 엑스트라 통해 유지비 절감 지원
▶ 리본카, 앱 알림 설정·리뷰 이벤트 진행
▶ 현대오토에버, 1분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리본카, 앱 알림 설정·리뷰 이벤트 진행
▶ 현대오토에버, 1분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