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전북, 더 특별한 관광이 펼쳐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도민의 열망을 담아, 18일 새롭게 출범하는 '전북특별자치도'를 축하하는 '전북투어패스 특별할인행사(더 특별한 전북투어패스)'가 22일부터 2월 4일까지 14일 동안, 최대 46% 할인된다.
이번 특별할인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앞두고 전북투어패스 인기상품에 대해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해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전라북도를 찾고 도민들이 좀 더 일상생활에서 특별자치도 출범을 체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키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도민의 열망을 담아, 18일 새롭게 출범하는 ‘전북특별자치도’를 축하하는 ‘전북투어패스 특별할인행사(더 특별한 전북투어패스)’가 22일부터 2월 4일까지 14일 동안, 최대 46% 할인된다.
이번 특별할인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앞두고 전북투어패스 인기상품에 대해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해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전라북도를 찾고 도민들이 좀 더 일상생활에서 특별자치도 출범을 체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키 위해 기획됐다.
판매는 온라인 채널(티몬, 위메프)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통합이용권(1‧2‧3일권)과 지역권(한옥마을권, 남원춘향여행권, 무주반디여행권)을 대상으로 기존 판매가격 대비 최대 46%를 할인한다.
또, 도민과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전북특별자치도 초성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17일부터 31일까지 14일 동안, 전북 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 누리소통망(SNS) 채널에서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관광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는 관광기념품 100선 판매관에서도 8일부터 2월 18일까지 20% 상품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뿐 아니라, 특별자치도 전환에 맞춰 기존 순환관광버스를 전북특별자치도 투어버스로 명칭 변경하고, 20개의 주요 관광 코스를 새롭게 개발해 도내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19일 성공적인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해 지난 12월 13일 전주 한옥마을 일대에서 촬영한 일본 후지TV ‘사카가미 동물왕국’이 방영될 예정이다.
이는 관광 콘텐츠 다각화를 위해 반려동물 친화‧동반 관광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하려는 전북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전북특별자치도 출범과 동시에 반려동물 친화‧동반 관광도시로의 전북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이남섭 전북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하고 붐업 조성을 위해 관광이 함께 하겠다 ”며, “앞으로도 전북의 강점을 녹여낸 특화된 관광상품을 개발‧연계하고, 지역 핵심자원 적극 발굴로 시그니처 관광명소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사업추진을 통해 체류시간 연장과 생활인구 증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