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EVNNE), 'Un: SEEN' 디지팩 포토 공개…눈빛에 빠져든다

이예주 기자 2024. 1. 17.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이븐(EVNNE)이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17일 이븐은 공식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의 디지팩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멤버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 순으로 공개된 디지팩 포토에서 이븐은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클로즈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이븐은 짙은 눈빛으로 한층 더 강렬해지고 단단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이븐은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의 콘셉트에 따라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며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더했다.

이븐의 두 번째 미니앨범 'Un: SEEN'에는 타이틀곡 '어글리(UGLY)'를 비롯해 수록곡 '시럽(SYRUP)', 'K.O.(Keep On)', '체이스(Chase)', '페스타(Festa)'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UGLY'는 자유분방한 악동의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는 곡으로 유쾌하면서도 거침없이 주제를 표현한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이븐 특유의 팀 컬러가 버무려져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한편 이븐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발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