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전 여자친구 김소원과 더빙 도전...'기대감↑('아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톰 새로운 시작'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16일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톰'의 이야기를 전하는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의 더빙 현장 모습과 인터뷰가 담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아톰 새로운 시작'은 배우 조병규, 김소원, 김강현이 더빙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병규는 '아톰 새로운 시작'에서 '아톰' 역을 맡아 처음으로 더빙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최이재 기자] '아톰 새로운 시작'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16일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톰'의 이야기를 전하는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의 더빙 현장 모습과 인터뷰가 담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아톰 새로운 시작'은 배우 조병규, 김소원, 김강현이 더빙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연신 미소를 지으며 더빙을 했다.
드라마 'SKY 캐슬', '스토브리그', '경이로운 소문' 등 매번 인생캐를 경신하는 배우 조병규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소년 '토비'가 슈퍼 로봇 '아톰'으로 탄생해 더움의 세력과 맞서 싸우게 되는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이다"라고 영화를 소개했다.
조병규는 '아톰 새로운 시작'에서 '아톰' 역을 맡아 처음으로 더빙에 도전한다. 그는 "어떻게 나올지 걱정도 많고 기대도 크지만 많은 사랑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코라' 역을 맡아 처음으로 더빙에 도전하는 '여자친구' 출신 배우 김소원은 "처음 제안을 받았을 때는 부담감도 있었고 걱정도 많이 됐었는데 연습을 하면서 드라마나 영화와는 다른 매력을 느껴서 재미있게 준비했다"고 전하며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연기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천재 과학자이자 자신의 아들인 '토비'를 위해 무엇이든 하는 '텐마 박사' 역을 맡은 배우 김강현은 "더빙이 처음이라 어렵기도 하고, 재밌기도 했다. NG도 많이 내면서 성우들의 대단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작업이었던 것 같다"라며 처음 더빙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아톰 새로운 시작'은 오는 31일 개봉될 예정이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아톰 새로운 시작'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 밟힌' 엑스트라, 주연 배우 고소...'6억6천' 배상 원해
- '성관계 유출' 피해자였던 연애 프로 참가자, 또 가슴아픈 과거 공개했다
- '아내 4명'...'일부다처제' 남성이 공평하게 사랑 주기 위해 지키는 '규칙'
- 시상식서 상 받았는데 떨떠름한 표정 지은 男배우 (+이유)
- 21살 연하 승무원 사귄 男스타가 털어놓은 '불만' 내용...충격적이다
- '이혼' 재클린 정, 거품 목욕 중 셀카 올려...과감함에 팬들도 깜놀
- 배우 이밀, 가슴 성형에 '2억 원' 써...도대체 뭘 넣었길래
- 유명 모델서 노숙자가 된 女스타..."성범죄 피하려 안 씻었다" (+사진)
- 50대 맞아?...주휘민, 말도 안되게 예뻐서 '보정 의혹' 받을 정도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