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유해진 '도그데이즈', 특별한 '케미'로 웃음·감동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그데이즈'가 따뜻한 이야기로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는다.
배급사 CJ ENM은 17일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여기에 '한 번도 본 적 없을걸? 기분 개 좋은 영화'라는 문구는 설 연휴 극장가에 기분 좋은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한다.
이렇게 '도그데이즈'는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2월 7일 개봉
배급사 CJ ENM은 17일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에는 주인공들과 특별한 단짝들의 설레는 만남이 담겨 있어 작품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는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세계적인 건축가 민서(윤여정 분)부터 계획형 싱글남 민상(유해진 분)까지 특별한 단짝을 만나게 되는 이들이 한데 모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한 번도 본 적 없을걸? 기분 개 좋은 영화'라는 문구는 설 연휴 극장가에 기분 좋은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한다.
하나뿐인 가족 완다를 찾기 위한 민서와 정 많은 MZ 라이더 진우(탕준상 분)의 만남은 세대를 초월하는 신선한 시너지를 기대하게 하고, 초보 부부 정아(김윤진 분)와 선용(정성화 분)은 사랑하는 딸 지유(윤채나 분)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다니엘(다니엘 헤니 분)과 현(이현우 분)은 전남친과 현남친으로 만나 신경전을 벌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렇게 '도그데이즈'는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부터 MZ 라이더와 싱글 남녀 그리고 초보 엄마·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다. 오는 2월 7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한동훈 딸 스펙 의혹' 수사한 경찰…1년 8개월 지나서야 '불송치'
- 삼성 언팩 D-1…'첫 AI폰' 갤럭시S24 어떤 기능 탑재했나
- "대진연 사살" "여자는 얼굴" 서울시의원 막말…"정당에 책임 물어야"
- 이낙연, 지지자 열광 속 창당 박차…이준석 '열변'엔 "그만"
- 野 검증위 논란 계속…李 측근들이 사람 날린 거 아니냐"
- [댄스 챌린지③] "과하고 식상하다"는 아쉬움 왜 나오나
- "윤관석, 송영길에 '돈봉투 잘 전달하겠다'"…검찰 공소장 적시
- 이마트24로 돌아온 노브랜드…한채양號 통합 청사진 '고삐' [TF초점]
- 증시 악화·PF 직격탄…사라진 증권사 '1조 클럽', 올해는?
- 한국서 잘 나가는 '일본차'…현대차는 日 시장 부진에 '와신상담'